깨어난 고대의 재앙. 2월 중순 개수사항.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7년 1월 22일 |
![깨어난 고대의 재앙. 2월 중순 개수사항.](https://img.zoomtrend.com/2017/01/22/e0060200_588545a0c24dd.jpg)
2월중순 업뎃사항 1. 파티편성시의 장비기능개수. 장비관리방식을 캐릭터별에서 파티단위로 변경. 2. 무기도감 3. 시나리오 회상 4. 로키, 토르의 캐릭터일러스트 변경 토르일러변경은 지난해 6월에 이미 예고했었다. 이제서야 실행;;; 로키도 일러 씹구렸는데 마찬가지로 변경. 미나바 히데오(皆葉英夫) 버전이었음 좋겠지만. TGS2016 예고대로 적용되면 나가이 유야 그림일것같다. 오늘부터 신규이벤트 시작. 고대로부터 깨어난 재앙.(古代より目覚める厄災). 1월 23일~ 2월6일. 후반퀘스트 추가예정. 고대유적으로부터 평소와는 다른 파동을 느낀 레나스 그곳에는 유적안으로 몰려드는 마물들의 모습이... 그
스쿠에니의 2015년 힘찬 주사위 투척.
By 곰돌씨의 움막 | 2015년 6월 16일 |
![스쿠에니의 2015년 힘찬 주사위 투척.](https://img.zoomtrend.com/2015/06/16/e0000530_557ff5c28c142.png)
예... 드디어 나온답니다. 아직 안 만들어놓고 일단 show me the money 쳐보는 건지 아니면 그래도 얼게정돈 만들어 놓고 "언젠가는 나옵니다 언젠가는!" 이라는 건지알 길은 없지만, 어쨋든 이정도로 빠방하게 때려 놨으니 뭐라도 내놓긴 하겠지요. 사실 스퀘어 에닉스는 2010년 이례 몰락에 몰락만을 거듭해 왔습니다. 나름 퍼블리싱사업은 성공적이기도 했고 출판업도 나쁘진 않았지만 (에닉스가 원래 그걸로 먹고 살기도 했고) 어쨋든 이 두회사의 물리적 결합에서 사람들이 기대한 것은 "일본식 RPG의 종가" 로 불리는 두 회사가 힘을 합쳐서 뭔가 사람들의 예상을 넘을 만한 걸내놓길 바란 것이었지요. 결론 부터 말하자면, 그런일은 결국 일어나지 않았고 앞으로도 있을것 같지 않습니다. 입니다
발키리 아나토미아 도쿄게임쇼 2016 중대발표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6년 9월 18일 |
![발키리 아나토미아 도쿄게임쇼 2016 중대발표](https://img.zoomtrend.com/2016/09/18/e0060200_57de12b494f8a.png)
지금까지가 베타판이었다;; 니코동에서 봤는데 시청자가 9천명정도 됐다. 역시 계절 이벤트, 여름이벤트 하려고 생각했구나. 배째고 안한다는 마인드는 아니었네.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미 시간오버해서 못했던것. 현재 일러스트 맘에 안드는 사람들이 많았기는 많았나봄ㅋㅋㅋㅋ 나도 그중의 한명이지만ㅋㅋㅋㅋ TGS 2016 발키리 아나토미아 생방송 (전격 온라인 부스) 야마기시P, TDB(전격 라이터), 성우 히로하시 료 (워킹의 야마다, 은혼 소요히메, 건빌파 트라이 카오루코. 카레이도 스타 나에기노 소라) 11시부터 100분간의 생방. 11시 40분쯤부터 12시 40분 종료할때까지 봤다. 니코나마 켜보니까 유저프레젠트 기획으로 던전클리어 하고 있음. (역시 이
밀아 이야기
By Indigo Blue | 2013년 2월 15일 |
1. 가챠확률이 거지같은건 사실이지만 그게 이벤트드랍 카드의 스펙을 허접하게 만들 이유는 되지 않는다. 돈을 퍼부어도 배수카드를 못 먹었으면 가챠 확률이 문제인거지 가챠카드랑 드랍카드랑 스펙을 엄청나게 차이나게 해줘! 라고 할 게 아니란 얘기다. 린저씨 현질해서 오레츠에ㅔㅔ 하는 논리도 아니고 뭐야 저게. 아 물론 액토즈가 가챠확률 주작질하는건 까야 마땅함. 2. 딜했으니까 막타먹을 권리가 있다는 졸라 신박한 주장을 봤는데 음… 어차피 한장먹으나 두장먹으나 멀녹선인건 마찬가지일텐데. 될놈은 한장까도 슈레가 나오고 안될놈은 열장을 까도 멀녹선율인게 이 게임 아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