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블루 알터 메모리』벌써부터 불안감이 몰려온다...
By 호나상의 붉은환상향 | 2013년 5월 20일 |
![『블레이블루 알터 메모리』벌써부터 불안감이 몰려온다...](https://img.zoomtrend.com/2013/05/20/a0022559_5198ed62e4d57.jpg)
개인적으로 블레이블루를 대전격투게임 자체로서도 정말 좋아하지만 세계관과 스토리도 정말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알터 메모리'에 대해서는 걱정만 산더미.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입니다만, 여태까지 해왔던 게임들 중 이게 애니메이션화 되면 정말 끝내주겠다, 라고 생각한게 블레이블루입니다만 반대로 이것만큼은 애니메이션이 되면 안되겠다고 생각한 것 역시 블레이블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레이블루의 애니화 소식이 들려왔을때 정말 많은 생각들이 머릿속을 교차했습니다만, 어쨌든 정말로 나오기는 나오는 모양이군요. 바로 어제인 5월 19일에 아크 시스템 웍스 25주년 이벤트에서 '블레이블루 알터 메모리'의 공식 발표가 나왔습니다. 공식 사이트 : 메인 스태프 원작 ARC SYSTEM WORKS 감
코코노에 20단 달성
By 내 낡은 책장 속 바다 | 2017년 3월 4일 |
![코코노에 20단 달성](https://img.zoomtrend.com/2017/03/04/a0081471_58ba519064497.jpg)
신년 세일 시즌에 게임을 사서 1월 21일에 게임을 설치 했으니 근 50일만에 단듯. 길티기어에 비해 턴이 넘어갔을 때 공세 자체는 훨씬 매섭지만, 낙법 및 구르기 시스템으로 수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을 넓혀줘서 어느 정도 실력 차이 나는 상대에게도 상대적으로 비빌 건덕지는 더 많은 게임인듯. 20단에 가까워질수록 에스, 스사노오의 개체수가 급증하여 나름대로 그 둘이 주로 내는 선택지에 대해 대처하는 방법을 만들어놨던게 잘 먹혔다. 가령 스사노오는 개막에 5B를 내는 경우가 많은데 난 뒤로 살짝 걷고 3C를 내주면 바로 턴을 잡고 시작할 수 있다든지... 주캐릭이 개체수가 적어서 이득 본 부분이 많았던 것 같다. 밸런스 패치로 상위권 캐릭들 깎으면 훨씬 더 재밌을텐데 7월전에 메이저 업데이트
블레이블루 CS2 플레이기 vol.2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2년 9월 2일 |
![블레이블루 CS2 플레이기 vol.2](https://img.zoomtrend.com/2012/09/02/d0053885_5040a76a8ad92.jpeg)
1. 아크 시스템이여... 나한테 점프 캔슬이니 래피드 캔슬이니 하는 복잡한 시스템 강요하지 마... 점프 기본기-지상 기본기-특수기-필살기-초필살기처럼 간단하게 가자고! 불현듯 2D격투게임 연속기에 대한 개인적인 인지 체계가 20세기에서 정체되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말았다. 2. 아직도 난이도는 '베리 하드' '헬'은 엄두도 못 내는 것이, 한번에 이길 수 없는 캐릭터가 몇 마리 있기 때문이다. - 테이거 검색 결과 원래 초보자한테는 어려운 놈이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런데 이런 녀석이 약캐라니. 믿을 수 없다. 유일하게 노컨티뉴로 베리하드 아케이드 모드를 클리어할 수 있는 캐릭터인데... - 라이치 테크니컬한 스피드형 캐릭터. 붕붕 날아다니는 봉술이 멋지면서
격투게임 《블레이 블루》애니화 결정!
By 3인칭관찰자 | 2013년 5월 18일 |
![격투게임 《블레이 블루》애니화 결정!](https://img.zoomtrend.com/2013/05/18/d0144640_5196e5b2016e1.jpg)
제작회사라든가 성우출연, 방영일 같은 세부사항은 미정이랍니다. 애니화 된다는 정보만 라이트노벨 띠지에 나온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