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징 소울즈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3년 1월 27일 |
스팩트럴포스 시리즈로 시작해 아이디어 팩토리 팬으로서 제노에X지 처럼 무조건 때려잡기만 하면 되는 게임인줄 알고 샀다가 피 본 게임. 게임 시스템은 재미있으라고 만든건데 유저 짜증나게 만드는 퍼즐의 초대형 스트레스. 과거의 기억이 없이 의수를 가지고서 그것을 노리는 자를 죽이며 사는 의뢰수행자 컨트럭터. 그저 제멋대로 살던 그에게 생겨가는 동료. 복잡한 파고들기때문에 디스X가이아 1이 훨씬 좋습니다. 캐릭디자인만 이쁜 아이디어 팩토리. 이벤트나 엔딩을 제외한 스토리등은 B급. 위에도 말했지만 특히 퍼즐 파고들기!! 기발한 공장님들은 롤플레잉 만드는것 마다 B급 이하입니다. 이 회사에서 만든 플3 롤플레잉겜 몇회차씩 깨시는 분들보면 오직 애정뿐이죠. 아이디어 공장님들은 땅따먹기 전쟁게임이 채고시다.
식신의 성 2 - 12 코타로&로져,니기
By 펄펄끓는 얼음집 | 2012년 11월 3일 |
두명의 이미지를 붙인게 영 어색하다. 로져도 열내는 이미지로 좀 해주던가 하지.. 겐노죠때와 마찬가지로 둘이써만 다투고 있다 메뉴얼에보면 코타로의 소꿉친구이며 형제 둘중 한명과 혼약한다고 한다3에서 최종보스로 등장하던데 주변사람들까지 전부 능력자라니 돋눼. 니기편방패의 단데온에게 바람의 칭호를 받은후 내내 기뻐하며 말하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다.이상 더 이상의 설명과 스샷은 생략한다 그 후 니기가 적절하지 않은 드립이라며 어울리지않게 유식한척 하지말랬던가 코타로에게 저건 진짜 형이 아니라고 둘러댔다
레디 플레이어 원
By 일이 안풀릴 때가 있어도 웃으며 삽시다. | 2018년 3월 31일 |
이미지는 재활용 역시나 원작의 멍청하기 그지없는 시나리오는 그대로....ㅜㅜ 개인적으로 중후반에 무언가 사람을 낚는 반전 같은 게 있는 게 낫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다. 심지어 소설이건 영화건 게임세대 대상으로 만든 물건이라고 하지만 게임에서 낚시 안하는 건 아니지 않는가? 특히 악역 보스의 캐릭터성이 게임 악역으로서도 빵점이라는 것 역시도 심각한 문제다. 작내에서 주인공들이 렉스 루터회장 발언을 인용하면서 무슨 악당이 원작의 렉스 루터의 1/100도 못미친단 말인가? (뱃대슈 버전이라면 그럴만도 할지도....) 이 이상은 말하기 패스 그냥 ps로 넘어갈란다. ps.이놈! 스필버그! 이 영화를 위해 블리자드랑 MS, 캡콤, 반다이에 얼마를 주었느냐? 스필버그 : 그냥 판권 주던데? ps2.그
페르소나 4 OTL....
By 미르누리의 문화 발전소 | 2012년 4월 25일 |
열씨미 2회차를 진행 중이었드랬죠이자나미오오카미두 만들고 올커뮤에악마전서두 100% 채우고이제 마가렛과 한번 붙어 보자 했는디 ㅠㅠ아놔...이거 미션 50개 다 깨야 하는 거였네요끝에 가서 몇개 그냥 넘겼는디 ㅠㅠ결국 마가렛과 붙을려면 한번더 해야 한다는 건데그냥 포기할려고요 ㅠㅠ197시간이나 했더니 이젠 조금 질렸어요 ㅠㅠ아 페르소나여 ㅠㅠ이젠 부신 제로나 하며 이 아픔을 치유 하렵니다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