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hock 분석
By Back in the Saddle | 2013년 1월 14일 |
![Bioshock 분석](https://img.zoomtrend.com/2013/01/14/f0092894_50e2af7a64e95.jpg)
Bioshock 분석.사실 비주류 중의 비주류 게임들만 다루려는 것이 당초 이 이글루의 개설 취지였다. 여태까지 <문명> 포스팅을 제외하고는 나름 이 원칙을 지켜왔는데, 오늘 분석할 작품인 <바이오쇼크(이하 바숔)>는 위의 취지를 벗어나는 게임이다. 국내에서 쓴 게임 관련 리뷰들을 일부러 거의 읽지 않는데, 아마 바숔을 다룬 블로그들은 꽤 많을 것 같다. 다만 이 게임을 하면서 너무나 아쉬운 점들이 많았던 나머지 이 글을 쓰게 되었다. 목차 A. 장점A-a. 고전 FPS의 장점 계승A-b. 다양한 전술의 가능 B. 단점B-a. 난이도 조절 C. 결론 A. 장점 A-a. 고전 FPS의 장점 계승 ※이하 내용은 전부 싱글 플레이/PC게임을 전제로 한 것임.<콜 오브 듀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