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8/Win8] 화려하지만, 무거워진건 아닌지?
By 돛대도 아니 달고 삿대도 없이 | 2013년 11월 19일 |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아스팔트 8>이 윈도우 8 앱으로 등록되었기에 결제를 했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스팔트 7>을 사무실에서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이번 <아스팔트 8>도 앱 스토어에 등록된걸 보고 구매한거죠.(<아스팔트 7>에서 XBOX Live와 충돌문제로 고생해놓고... 나는 호갱이야... 흑...) 첫 느낌은 뭔가 화려해졌는데, 왠지 정신 없다 였어요. > 이번 버전과 차이 그래픽적으로 상당히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파손 시에 문짝 등이 열린다던지, 눈길, 흙길 구간을 달리니까 범퍼에 뭔가가 묻어난다던지 하는 부분도 그렇고 차량 반사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발전한 모습이었어요. 물리 엔진도 (여전히 아케이드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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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경아신랑님인거죠~ | 2024년 1월 14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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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세수하면이병헌 IT/자동차 | 2024년 3월 12일 |
[도미네이션즈] 역사형 COC
By 타누키의 MAGIC-BOX | 2015년 10월 31일 |
COC 이후 이런 게임이 꽤 많이 나왔는데 친구들과 같이 시작한 도미네이션즈 크게 다른건 없고 실제 국가들을 선택하며 키울 수 있고 그러면서 바꿀 수도 있고 COC가 판타지 베이스라면 이건 역사 베이스라는건 괜찮더군요. 게다가 한국개발이라 그런지 방어가 힘들게 만들어 놨습니다. 성벽이 턱도 없이 부족해서 털기도 쉽고 털리기도 쉬운~ 그래도 다른건 타워디펜스에 가까운 COC와 달리 방어의 반은 시간차로 계속 생성되는 병사들로 막을 수 있다는 점이었네요. COC는 전투 후반으로 가면 타워를 부시며 좀 편해지는데 이건 시간을 끄는 전투를 하면 방어병사들이 계속 쌓이기 때문에;; 버그도 있고 강제 튕김 현상에 힘들긴 한데(무조건 패배;) 다같이 초반이다보니 so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