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블러드엘프 리뉴얼
By Vagabond RetPally | 2015년 3월 4일 |
![[6.1] 블러드엘프 리뉴얼](https://img.zoomtrend.com/2015/03/04/b0140999_54f5e7275ca2d.png)
구 모델 신 모델 차이가 있는 듯 없는 듯 하다. 투구를 까보니 확실히 디테일 해진 것 같다.
[WOW] 오늘의 와우
By 한없이 밝은 어느 슬라임 | 2012년 12월 25일 |
![[WOW] 오늘의 와우](https://img.zoomtrend.com/2012/12/25/c0105797_50d88e744d335.jpg)
강해졌다. 인던이 두종류밖에 안잡혀서, 그리고 잡는데 오래걸려서 걍 인던은 잡힐때마다 돌고 퀘만 무한정 뛰는중. 퀘만 돌려도 레벨은 잘오릅니당 ^ㅅ^ 근데, 이제 탈것을 어디서 먹지? 탈것 100개 업적 해야되는데말이져... 고룡쉼터 확고나 찍을까... 덧. 오늘의 속옷 소독 붕대 압박 붕대 어멋 야해요 >_<!
[판다] 도전모드 올 금메달 성공.
By twomix's L.I.F.E | 2013년 8월 13일 |
![[판다] 도전모드 올 금메달 성공.](https://img.zoomtrend.com/2013/08/13/b0006633_52098609cd87a.jpg)
지난 11일 하루 일정으로 도전 모드 올금팟에 참가하였습니다. 처음이신분들도 있었고, 몇번의 올금을 하신분도 있었는데. 1시부터 시작해서 11시에 9개 인던 올금에 성공하였습니다. 재미는 확실한데 단지 올금을 목표로 할 경우 몇초차로 은메달이 될 경우... 깊은 빡침과 다시 해야한다는 생각에 맨붕이 올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게 문제지요. 같이 하셨던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다음에 또 뵐 수 있길 바랍니다. 한번 하면 다음에 또 다른 캐릭으로 하게된다는데 그게 도전모드의 매력인것 같습니다. 단지... 함정이 있다면 본인의 메인 계정이 아닌 지인 계정으로 했다는게 함정이라면 함정이군요..
[WOW] 저질 UI는 애드온으로 극복해야 하나
By Plus Ultra : undergraduate | 2013년 2월 24일 |
![[WOW] 저질 UI는 애드온으로 극복해야 하나](https://img.zoomtrend.com/2013/02/24/f0076463_50dd256a3122a.png)
WOW의 진입장벽을 높이는 요소는 무수히 많지만, 처음 시작한 사람이 당장 크게 느낄 만한 장벽은 구질구질한 UI가 아닐까 한다. 이건 앤티크한 올드함이 아니라 outdated 에 가깝다. WOW는 오래된 게임이다. 2004년에 릴리즈해서 총 네 번의 확장팩이 나왔고, 콘텐트 뿐만 아니라 게임 룰이나 시스템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다. 그런데 UI는 이상할 정도로 변화가 적다. 유저가 직접 애드온을 제작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open해놓고는 "자 멍석을 깔아줬으니 알아서 잘 해보렴" 하는 느낌이다(실제로 애드온이 웬만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긴 하다). 가끔 퀘스트를 track하는 기능, 어그로 대상자를 알려주는 기능 등 인기 애드온의 기능을 그대로 흡수해서 기본 UI에 추가되는 것이 있긴 하지만, 큰 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