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카츠! 포토 on 스테이지!!』반복 플레이 하고 싶어지는 게임 디자인과 시나리오에 대해
By 성격급한 바다사자님의 이글루입니다 | 2016년 3월 19일 |
애니메이션이 소셜 게임화 되는 것은 그다지 드문 일은 아니다.특히 최근에는 「애니메이션과 동시에 소셜 게임등을 전개한다」라고 하는 일도 증가하고 있어 소셜 게임화는 「미디어 믹스 전개처의 하나」로서 「만화화」나 소설화와 같은 「선택사항」으로 정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작품으로 접근할 수 있는 입구가 증가하는 일은 「그 작품을 접하는 사람이 증가한다」라고 하는 것이기도 하다.F2P(부분 유료제)가 채용되는 일이 많은 소셜 게임화는 「플레이 자체에는 금전적 비용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라는 것으로, 유저로서는 「비교적 접하기 쉬운 입구」로서 인지되고 있는 것처럼 느끼지만, 그런 애니메이션의 소셜 게임화 중에서도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의 소셜 게임화」라고 하는 것은 거의 전례를 볼 수 없는 케이스다.
반다이: 후후후 로봇 애니메이션은 이제 다 우리의 것이야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8년 11월 20일 |
지벡의 영상 제작부가 반다이남코 선라이즈가 만드는 새로운 스튜디오로 편입 이제 우주전함 야마토, 창궁의 파프너, 기동전함 나데시코, 윤회의 라그랑제는 반다이의 것 후기 와 독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