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가수다2> 변진섭, 박상민, 윤하 - 개인적인 평가

Posts
<나는가수다2> 변진섭, 박상민, 윤하 - 개인적인 평가

<나는가수다2> 변진섭, 박상민, 윤하 - 개인적인 평가

변진섭, 김건모에 이승철, 신승훈까지 더하면 90년대 레전드 총출동 오늘 있었던 의 순위는 많은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단순한 이나 을 넘어서려던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뜻깊은 날 아닐까? 더욱이, 한국형 발라드의 전설 의 공연을 보게 되다니..그것도 1위를.. 정말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 변진섭씨 무대가 감동이었던건 영화 라디오스타의 이야기가 오버랩되고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유의 목소리가 아닌가싶어요^^ 박상민씨 또한 너무 감동이었구요ㅠㅠ 모든 가수분들 좋은무대 좋은음악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윤하-원래도 잘 하지만 오늘 최고였어박상민-곡선택 탁월, 민하고 잘 맞어변진섭-명

Related Posts

3 posts
도레미송 두 명의 가수 X 피아노 트리오 반주 악보

도레미송 두 명의 가수 X 피아노 트리오 반주 악보

악보공방|2026년 4월 20일|음악

현재 판매하지 않는 악보입니다. 악기 구성을 변경하여 재편곡을 신청하실 수 있고 신규 대비 70% 선에서 작업비용이 정해지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악보공방입니다. 사운드 오브 뮤직은 라라랜드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이견 없이 최고의 음악 영화를 꼽을 때 등장하는 작품이었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산으로 놀러간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부르는 도레미송은 My favorite things와 함께 악보공방이 가장 좋아하는 곡인데요. 오늘은 이 곡을 두 명의 가수, 피아노 트리오 반주를 위해 편곡해보았기에 소개합니다. 2분이 조금 넘는 길이의 짧은 이 곡은 영화에 등장하는 도레미송 부분을 송폼 변경 없이 그대로 사용한 것입니다. 계.......

[플레이브]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 게스트 플레이브편 짧은 후기(260414)

[플레이브]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 게스트 플레이브편 짧은 후기(260414)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4월 15일|음악

안쓰고 넘어가려다가 라디오가 너무 좋았어서 짧게 남기는 중 일단 제가 김이나님을 어렸을적부터 엄청 좋아했습니다 좋아했던 노래들 작사는 다 하고 계시고 그래서인지 이번에 자체제작돌인 플레이브랑 이야기할때 그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끼리의 감성? 질문의 퀄리티도 정말 좋았고 예전같으면 버츄얼이라는것에 집중하고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거의 못봤는데 오히려 김이나님은 초반에 플레이브 영상 한두개 봤는데 알고리즘 지금 점령당했다며 그런 이야기 몇개 하시다가 전체적인 앨범 이야기랑 평소 플레이브의 제작이야기 이런것에 초점맞춰서 진행하셔서 정말정말로 너무 좋았다고.... 와 그리고 내가 느끼는 플레이브 이번 앨범의 장점.......

씨야 15년 만의 재결합, 남규리가 직접 회사까지 차려야 했던 사연

씨야 15년 만의 재결합, 남규리가 직접 회사까지 차려야 했던 사연

2000년대 미니홈피 BGM을 장악했던 그 애절한 목소리들, 기억하시나요? 15년이라는 긴 세월을 돌아 드디어 그녀들이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아예 멤버들이 직접 회사를 차려서 돌아왔다는 소식에 저도 소식을 듣자마자 심장이 덜컥 내려앉더라고요. 바로 많은 분이 간절히 기다려온 씨야 재결합 이야기입니다. 15년의 공백을 깨고 '대표님'으로 돌아온 그녀들 이번 귀환에서 가장 놀라운 포인트는 바로 '씨야 주식회사'의 설립입니다. 남규리 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밝힌 내용이라 더 신뢰가 가는데요. 과거에는 소속사 간의 복잡한 이견 때문에 재결합이 무산되는 아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