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딸] 육성도 가챠도 망했지만-
By THE QOO/대략뒷북 블로킹ヾ(゚口゚@)ヾ(゚口゚@) | 2022년 12월 29일 |
일본은 다음 챔미는 단거리라서 애스턴 마짱을 열심히 키우고는 있는데아무리 키워도 단거리와 도주S를 아무도 주질 않는군요...힘들어요 힘들어저번 장거리 챔미도 그랬지만 요즘은 육성이 지지부진 합니다. 오늘부터 시작하는 무료 10연으로 뭔가 풀이 좀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만...희망사항일 뿐이고....사토노 다이아몬드는 없어서 비축분 좀 굴려 봤지만 역시나 아무것도 안나오고.... 그건 그렇고오늘은 2022년 마지막 G168회 도쿄대상전이 열리는 날이었습니다.구매금액 500엔환금 금액 1500엔육성도 가챠도 실패했지만 마권은 맞았습니다(말딸 하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진짜로 마권을 사게 될 줄이야....) 역시 갓겜이예요
자전거 퇴근길에서의 난데없는 레이스.
By 행복한 식사 | 2015년 6월 5일 |
그제였던것 같다. 퇴근길에 안양천에 접어들어 열심히 페달을 구르고 있을 때였다. 자전거로 자전거전용도로를 달려보면 알테지만, 자전거를 빠른 속도로 타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다리도 강화할겸 자전거 출퇴근을 하는 나는 비교작 빨리 달리는 편인데, 때문에 자전거도로에서 마주치는 대부분의 자전거들은 내가 추월해야할 대상이 되곤 한다. 뭐 엄청 빠르게 다니는 건 아니고, 전용도로에선 시속 27~29km사이쯤을 목표로 달리는 듯 하다. 그날도 내 시야에 보인 자전거들은 먼곳에 꽤 머물다간 이내 내 뒤로 사라지고 있었다. 노란옷을 태우고 달리던 MTB도 그중 하나였다. 헌데, 추월을 하고 몇분후, 나는 평소랑 조금 다른 소리가 들린다는 걸 느꼈다. 평소라면 내 자전거의 체인과 체인링사이의 마찰음만 들리는데,
말딸 포지션 센스, 주목 받는 댄서 스킬 이야기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8월 26일 |
일섭,한섭 사건사고 이슈들은 적을 틈을 안주게 스케일이 커져 있는 상태고 이건 전에부터 적어두던 글이니 일단 올립니다. . 포지션 센스와 주목 받는 댄서는 레인이동속도업 스킬입니다. 초창기 데이타 기반으로 분석을 할때는 표기상으로는 포지션 센스는 3초간 0.025 m/s , 주목 받는 댄서는 3초간 0.035 m/s로 일반적인 목표속도업 스킬이 0.15~0.45 m/s로 10배 이상 낮은 수치이기 때문에 매우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던게 사실입니다. 다만 시간이 한참 지나 레인 이동시 목표속도 상승상태를 명백하게 추론할 수 있는 상황까지 이르게 되면서 밝혀지는 부분이 생겼죠. 레인 이동시 목표속도는 0.0002 × 파워 스탯 ^ 0.5m/s 만큼 증가한다.
말딸 2.0 이후 첫 챔피언스 미팅 예선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3월 22일 |
소문,예측에 비해 도주가 많이 강한게 아닌가 싶은 말딸 2.0의 첫 챔피언스 미팅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이막스 신시나리오에서만 입수가능한 일번성 레어 스킬은 체력회복 420(350*25승이상 보너스)이 달려 있는 속업,가속업,HP회복이라는 사기성 스킬이라 아오하루배에서 만든 대부분의 도주 캐릭터는 새로 깍는 캐릭터를 못 이깁니다. 그리고, 지금 스킬사용 표시가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확언은 못합니다만 도주의 경우 장거리 S가 아닐 경우 슈퍼크릭의 고유기를 계승할 할만하네요. 장거리 S가 아니면 아무래도 중반에 2~3등을 하게 되는데 이때 말딸 2.0이 되면서 회복량이 350으로 상향된 퓨리티 오브 하트 고유기 발동 조건이 성립됩니다. 경기장 특성상 막판 오르막길때문에 목표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