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나가의 야망 신생 오케하자마 전투 쵸소카베 모토치카 상급 클리어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22년 11월 28일 |
1560년 오케하자마 전투 33년차에 클리어. 시코쿠 한정 여포. 새 없는 섬의 박쥐ㅋ 별명대로 게임에서도 시코쿠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맨날 모리, 오다, 시마즈, 오토모한테 줘터지는 쵸소카베. 현재 신생 플탐 160시간인데, 초소카베가 크게 성장한 꼴을 못봄. 그래서 내가 직접 나섰다ㅋㅋㅋㅋ 쵸소카베 모토치카로 엔딩보기!! 시코쿠 개똥같은 섬. 물량 좆도없는데, 산은 오지게 많고, 북에는 모리, 서에는 시마즈, 동에는 오다ㅋㅋㅋ 아주 지랄났음ㅋㅋ 최대한 빨리 성장해보려고 했는데, 모리 견제때문에 킨키로 진출할 수가 없다. 결국 미요시 복속따리하다가, 미요시 손절하고, 오다랑 동맹맺고 츄고쿠, 시코쿠 정리한다음에 혼노지 터지는거 보고, 히데요시
무쌍☆스타즈 초반 플레이 감상
By Indigo Blue | 2017년 4월 2일 |
0. 아직 초반밖에 플레이 못하긴 했는데 대강 흐름은 감이 잡혀서 간단히.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미는 있지만 역시 무쌍 시리즈의 첫편은 미완성작이라는 걸로. 1. 개별 캐릭터의 모션들은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 게 느껴진다. 무쌍 출신이 아닌 캐릭터들은 각각 출신 게임의 시스템을 무쌍 특유의 차지 시스템에 잘 녹여낸 편으로, 인왕의 윌리엄이 차지 후에 추가입력으로 잔심을 발동하면 뒤에 쓰는 차지의 딜레이가 줄어든다거나, 류 하야부사는 차지 후 추가입력으로 이즈나오토시나 절기를 사용할 수 있다. 밤이 없는 나라의 아나스도 차지마다 소환되는 소환수가 다르고 스텝캔슬해도 소환수는 유지되기 때문에 깔아두기 플레이가 가능한 식으로 캐릭터의 특징을 잘 잡아낸 편. 무쌍 출신 캐릭터들도 모션들을 그냥 가져온게 아니라 무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