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 하 이게임은 점점 답이 없어지네
By It's my life | 2013년 10월 16일 |
노가다 없는 게임 만든다고 했지만 그래도 블소 2.0 되기전엔 노가다라고해도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2.0 이후로 노가다 뺑이치게 만들더니 오늘 패치로 이젠 녹템은 높은확률로 오르지 않습니다 호갱님 ^오^ 돌파,진화비용이 너무 비싸서 제련이라도 좀 싸게 해보려고 해도 유저 편한고 좋은건 다 막아버리는 nc클라스 저번주에 결제 끝나서 월탱한다고 바빠서 결제 안했었는데 안하길 잘했네 아이템 2.0 시스템 만든 기획자는 도대체 누구냐백운선사는 사실 예언자였습니다
어떤날의 블소일기@_@~
By D I N e e | 2012년 10월 18일 |
그냥 왠지 모르게 포스팅을 하고 싶은 출근한 ㅇ ㅏ침!!ㅋㅋ 상어항 'ㅁ'! 청홍랑 잡고 스샷 -.,ㅋㅋㅋㅋㅋㅋ 이유없이 찍어씀 n을 누르는게 버릇이 되성 이날도 걍 나는 기념품으로~ 수호목걸이를 먹고나왔당-.-..ㅋㅋㅋㅋ 아슬아슬 원트! 이건 어제껀뎅~ 상어항 전부 원트원트원트!! 이제 법기 드리블도 잘하는듯!!ㅋㅋ 힣 문파 고정분들이랑 자꾸 시간이 안맞는다..ㅠㅠ 내가 늦게 접속을 하니..ㅠ 공기공기한 내가 다른분들 기다리게 하는것도 미안해서 먼저가시라고 하공 다른곳에 또 공기공기하게 껴갔당 -.,-...ㅋㅋㅋ 문파분들이랑 할 땐 법기 드리블을 좀 실수했는뎅 다른 분들이랑 가니 실수를 안한당?...ㅋㅎㅎ;;; 어제는 법기 중첩도 89까징! 아직 마지막 타이밍같은건 법기 드리블 하고 딜 하느라 전
Critic About Blade & Soul
By sIMAGINATIONs | 2013년 3월 13일 |
Critic About Blade & Soul 블레이드 & 소울은 엔씨소프트의 2012년도 신작으로, 출시 전에는 AD 김형태의 원화를 3D로 완벽하게 재현한 것으로 크게 화제가 되었고, 출시 후에는 새로운 스타일의 무협물로서 단단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게임이다. 괜찮은 스토리라인과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 세련된 카메라 연출로 시나리오 한 축을 해결하는 한편, 뛰어난 액션성과 빠른 인터랙션 동기화로 무협물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타격감에, 편리하고 쉬운 조작과 친절하고 간소화된 UI 또한 이 게임에 빠져들게 하는 요소 가운데 하나이다. 무엇보다도 화려하고 깔끔한 그래픽은 게임명가 엔씨의 자존심인데, 블레이드 & 소울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비주얼 게임의 계보를 계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엔씨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