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의 권리 선언 (The Bill of Players' Rights)
By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 2018년 2월 7일 |
[ 플레이어의 권리 선언 ](The Bill of Players' Rights)- 플레이 할 권리 -플레이어가 게임에 소비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그는 결정을 내리고, 탐험하고, 생성하고,어려움을 극복하고, 또 다른 경우엔 어떤 방법으로라도게임 세계에 따라 행동하여야 한다.플레이어는 플레이를 할 뿐이지컷 신(cut-scene)을 보는 것이 아니다.내가 대부분의 시간이라고 말한 것에 주목해라.일방형(쌍방향이 아닌) 요소가 금지되지는 않았지만,이들이 게임을 즐기는 시간의 50% 이상을 차지해서는 안된다(이것이 절대적인 최대치이다.많은 게이머들은 일방형(쌍방향이 아닌)요소가 게임 시간의1% 이하를 차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승리할 권리-게임의 마케팅, 매뉴얼, 미션 브리핑, 또는 기타 소개 자료가플레이
PS3 신작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The Battle Pentagram
By 마미선배 지켜주고 싶은 블로그 | 2013년 9월 11일 |
◆ [PS3]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The Battle Pentagram 『아트딩크가 개발하는 3D 액션게임이 겨울 발매예정』 반다이 남코에서 겨울에 발매 예정개발은 아트딩크가 담당, 장르는 3D 액션게임Magica Quartet이 감수하는 오리지널 시나리오 낮에는 마법소녀와 회화를 해서 유대치를 올린다 밤에는 마녀를 토벌하는 액션 파트가 되며 전투결과에 따라서 파트너와의 유대치가 변화「카나메 마도카」무기는 빛의 화살, 핀치 상황에서는 큐베의 도움도 「아케미 호무라」시간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지며 무기는 화기「토모에 마미」리본을 사용하는 결박 마법과 총을 사용하는 원딜의 밸런스형「미키 사야카」검을 사용하는 근거리형, 기동력과 공속은 최고「사쿠라 쿄코」창을 사용하는 근거리~중거리형 ※아트딩크는 건담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