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Utility'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GetAssetPreview'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21일 |
....#if (UNITY_2_6 || UNITY_2_6_1 || UNITY_3_0 || UNITY_3_0_0 || UNITY_3_1 || UNITY_3_2 || UNITY_3_3 || UNITY_3_4 || UNITY_3_5 || UNITY_3_6 || UNITY_3_7 || UNITY_3_8 || UNITY_3_9) bodyPreview = (Texture2D)EditorUtility.GetAssetPreview(bodyObject);#else bodyPreview = (Texture2D)AssetPreview.GetAssetPreview(bodyObject);#endif ... #if (UNITY_2_6 || UNITY_2_6_1 || UNITY_3_0 ||
형님몬이 요즘 유니티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By (주)모노리스 이글루스 제1지부 | 2015년 7월 7일 |
![형님몬이 요즘 유니티를 공부하고 있습니다.](https://img.zoomtrend.com/2015/07/07/d0098007_559b8df126200.jpg)
예, 이거 말이지요. 형이 다니는 학과가 이것과 관련이 있는 학과다보니 요즘 이걸 공부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페이트 엑스트라 데이터를 추출하면서 나중에 여기서 뽑은 데이터를 가지고 과제를 하겠다고 하길래 형을 약간 도와주기 위해 참고할만한 것들을 몇 가지 추천해줬습니다. 일단 유니티쨩을 추천해줬지요. 관련 데이터가 무료니까 써먹을 수 있을것이라고 말이지요. 형님몬 반응: 나중에 써 먹어야지. 그리고 그 다음은 이걸 추천해줬습니다. 커스텀 메이트 3D. 정확하게는 온라인판이 유니티 엔진을 쓴다고 들어서 말이지요. 형님몬 반응: 유니티로 집사를 조교하는 커스텀 배틀러 3D 만들 수 없으려나? 제 반응 그리고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