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BE 밀물: 아폴로 난이도 (신)을 깨고 싶은 당신을 위한 조언
By Hiiragi's RomanClub | 2015년 10월 19일 |
![문명 BE 밀물: 아폴로 난이도 (신)을 깨고 싶은 당신을 위한 조언](https://img.zoomtrend.com/2015/10/19/b0036684_5624644b59bbf.jpg)
물론 제미니 정도는 깬다는 가정하에 탐험, 건설등의 부분은 따로 말하지 않겠음. 대충 1번과 마지막 6줄만 읽어도 무관 1. 빠른 게임 - 듀얼 - 군도맵 - 아무 팩션프랑코-이베리아>북해 엽합>브라질리아>그 외 순으로 좋음 2. 예술가 - 핵융합로 - 기계 (북해 연합의 경우 무기창고) 3. 미덕은 선견지명 - 현장연구 - 전응식 전술 - 생존력 - 약탈 - 적응식 과학 - 전투를 위한 명상 - 군사 산업 복합체 순서 4. 테크웹은 생태학 먼저 찍고 대충 하나 택일. 중간에 적절하게 개척을 찍음. 순수: 물리학 - 탄도학우월: 공학 - 동력장치조화: 유전학 - 외계 생물 행태 5. 특성은 군사 특성: 정확성 (유닛 처치시 과학 5 - 8 - 12 획득) 올인 <-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