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 곤란 폐식용유, 재활용도움센터로 배출하세요"

Posts
"처리 곤란 폐식용유, 재활용도움센터로 배출하세요"

"처리 곤란 폐식용유, 재활용도움센터로 배출하세요"

"처리 곤란 폐식용유, 재활용도움센터로 배출하세요"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8585 제주시는 지난 2022년 10월 재활용도움센터에 폐식용유 전용 수거함 시범 설치를 시작으로 순환자원으로서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전용 수거함 설치는 폐식용유의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것으로 2023년부터는 수거된 폐식용유를 전문 처리업체에 매각(2023년 1,523kg, 2024년 1,440kg)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폐식용유는 가정에서 처리하기 위해 신문지 등 종이에 흡수시킨 후 종량제 봉투에 담아 배출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며, 하수도로 흘려보낼 경우 하수관 막힘 등 처리과정에서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