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와야마

2018 일본 - (6) 일본 3대 야경 모이와야마와 라멘 신겐

By LionHeart's Blog | 2018년 7월 9일 |
삿포로 맥주 박물관의 일정을 마치고 부랴부랴 숙소로 돌아와서 '모이와 산(모이와야마-藻岩山)'으로 향했습니다. 이번 여행 일정 중 유일하게 '먹는 것'이 아닌 '보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서 무척 걱정되었습니다. 모이와야마 로프웨이 입구에 도착하니 이미 시간은 저녁 8시 30분이었거든요. 다행히도 매우 늦은시간까지 운행하고 있었고, 저희가 저녁 9시 늦은 시간에 내려올 때에도 올라오는 사람들이 있었으니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내려갈 때 사람들이 몰려서 오래 줄서서 기다려야 하더군요. 모이와 산을 가는 방법이야 많은 분들이 소개했으니 생략하겠습니다. 보통 근처까지 노면전철로 이동한 뒤,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합니다. 셔틀 버스도 저녁 늦은시간까지 운행하더군요. 저희는 시간이 늦어서

일본 홋카이도 #7 모이와야마 전망대와 징기스칸 처묵처묵

By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2017년 8월 5일 |
2017년 3월 홋카이도 여행기 7편! 여행 2일차의 클라이맥스, 삿포로 전망대 3대장 중에서도 최강을 자랑하는 모이와야마 전망대로... 일본 홋카이도 #1 도라에몽이 기다리는 치토세 공항 일본 홋카이도 #2 삿포로 파크 호텔과 T38 전망대의 야경 일본 홋카이도 #3 삿포로 포켓몬 센터와 피자 처묵처묵 일본 홋카이도 #4 겨울 홋카이도에서 게를 처묵처묵! 일본 홋카이도 #5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 대좌절 일본 홋카이도 #6 유키미쿠 노면전차가 달리는 삿포로 에서 이어집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 대좌절을 맛보고, 모이와야마 전망대로 가기 위해서 일단 스스키노로 왔습니다. 모이와야마 전망대로 가려면 여기서 삿포로의 시영전차 시덴(市電)을 타야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