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점베어스
포스트: 1|조회수: 0|ORGANIZATION
Posts
1 post하긴 자기도 답답하겠지...
맞고싶은게 맞는게 아닌데 작년에 굴려먹고 시즌전에 발목부상으로 스캠도 소화 못한상태에서 감독이 경기 마무리해라, 연장전까지 갈수있게 버텨라, 다른놈들 싼 똥치워라 참고로 킬끼리의 노예 송창식이랑 홍상삼 등판회수랑 이닝 차이가 거의 없다는거 아는사람 몇명이나 될까? 그리고 오늘 4번타자 최준석빼고 류택현 불펜에서 빼내겠다고 대타 최주환 -> 4번타자 손시헌 넣었을때부터 이거 게임 뒤집히면 다시 못 뒤집겠다 라는 생각 밖에 안들더라. PS: 유희관은 8회가 좀 아쉽긴 했지만 잘했다. PS2: 손시헌은 올해 FA 조건 채우려고 본인이 징징거린건지 감독이 아직 손시헌을 신뢰하는 구석이 있어서 올린건지 모르겠지만 시즌 끝나고 손시헌부터 처리하고 이종욱 두산잔류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