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
포스트: 3|조회수: 0|ORGANIZATION
Posts
3 posts

저스티스 리그
봤습니다. 봤어요! 그럭저럭 아무 생각안하고 보면 볼만한 영화인 디씨의 망작을 봤단말입니다! 갑자기 멸망이 밀려오고 갑자기 팀이 소집되고 갑자기 슈퍼맨이 되살아나고 서사의 ㅅ 조차 들어가지 않지만 아쿠아맨은 쩌리에 불과하고 플래쉬는 그저 혼자놀고 있구요 마지막엔 돈이 최고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왜 루터는 영화내내 저스티스리그의 리그글자도 안나왔는데 혼자서 무슨 리그가 결성됐다는데 우리도 안하면 쓰나 이런 소릴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스케일로 망작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건 예전엔 괜찮았겠지만 이젠 마블때매 안괜찮다고 워너브라더스여ㅠㅠ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
*영화제목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일 : 2016년 3월 24일 *감 독 : 잭 스나이더 *출 연 : 헨리 카빌(클락 켄트 / 슈퍼맨), 벤 애플렉(브루스 웨인 / 배트맨), 에이미 아담스(로이스 레인) *제작 국가 : 미국 *12세 관람가 *장 르 : 액션, 모험, 판타지, SF --- - 관람일 : 2016년 4월 8일 금요일 -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