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REACIV
포스트: 1|조회수: 0|ARTIFACT
Posts
1 post
Onkyo&Pioneer에서 온쿄 브랜드로 돌비 애트모스, DTS:X 지원 AV 앰프를 내놨습니다.
다시 AV 앰프 이야기 입니다. 이쪽이 다시 욕심 나기 시작해서 말이죠. 모델명은 "TX-NR676E"입니다. 정격 출력 100W×7, 최대 출력 190W×5의 AV 앰프로, 전 채널에 아사히전자 384kHz/32bit DAC를 탑재했으며 192kHz/24bit FLAC, WAV, AIFF, Apple lossless(ALAC)와 돌비 TrueHD, DSD 2.8MHz/5.6MHz의 재생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HDMI는 입력 7개, 출력 2개로 4K/60p, 4:4:4, 24bit를 지원하며, HDR은 HDR10과 돌비 비전(Dolby Vision), 광색역 BT.2020 패스스루를 지원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90,000엔선이라고 합니다.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