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AWONDERFULLIFE
포스트: 1|조회수: 0|ORGANIZATION
Posts
1 post
"멋진 인생" DVD를 샀습니다.
이 영화의 경우에는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이상하게 연이 없는 영화의 경우에는 DVD로 해결을 봐야겠더군요. 블루레이는 한글 자막 있는 판본이 없는데, 이 영화는 자막 없으면 좀 힘든 작품이기도 해서 말입니다. 참고로 리핑판 입니다. 어쩔 수 없죠. 서플먼트 전무 입니다. 그나마 5.1 채널이라고 되어 있는데, 솔직히 이것도 페이크인거 같더라구요. 디스크는 포스터 이미지 반복입니다. 뭐, 그렇습니다. 이렇게 크리스마스 관련 작품을 하나 둘 모아 가는거죠.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