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옹
포스트: 2|조회수: 0|PERSON
Posts
2 posts
샤아가 탔던 것 중 뭐가 제일 좋아?
1:愛のVIP戦士:2012/09/01(土) 20:26:08.49 ID:JaTLM25X0 사자비 8:愛のVIP戦士:2012/09/01(土) 20:28:00.16 ID:4wVD0uD60 즈곳크 12:愛のVIP戦士:2012/09/01(土) 20:30:11.47 ID:qv9061U90 백식 25:愛のVIP戦士:2012/09/01(土) 20:34:22.28 ID:q2/81PtJ0 샤아의 기체 중 금색은 백식 뿐! 26:愛のVIP戦士:2012/09/01(土) 20:34:55.61 ID:L8Xde1DC0 백식. 그렇지만 너무 약하다... 역시 사자비. 3:愛のVIP戦士:2012/09/01(土) 20:27:02.23 ID:tuMYc7Mji 나이팅게일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