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게임기어 미크로 발표
By 자그니 블로그 :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2020년 6월 3일 |
이게 뭐야? 했는데... 세가에서, 휴대 게임기 '게임 기어 미크로'를 10월 6일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세금 별도 4980엔. 예약 접수는 6월 3일부터. 빠르네...;; 게임 기어는, 20세기에 한국에서도 '핸디 알라딘보이'라는 이름으로 발매된 적이 있습니다. 원 기기는 1990년에 나왔으며, 세가에서 발매된 유일한 휴대용 게임기라고 하는데요. 아쉽지만 저는, 실기를 만져본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사실 사고 싶다거나 그랬던 적도 한번도 없었... 이번에 나올 제품은, 기존 게임 기기보다 40% 작아진 크기로, 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색상은 블랙, 블루, 옐로우, 레드의 4색. 특이하게, 색상 별로 들어가 있는 게임이 다릅니다. 뭐랄까,
모리즈미 형 엉엉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2년 5월 17일 |
난 형이 해낼 줄 알았어요 엉엉... 그런데 돈이 없어 으앙 사쿠라대전은 나오는 슈로대는 안 나오고!! 끝
사쿠라혁명 게임 난이도에 대한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1월 5일 |
사쿠라 혁명은 딜라 특유의 게임 쉽게하는 꼴을 못본다는 게임 철학에 반해 일반적인 폰게임 트렌드에 익숙한 유저들이 적응을 못하기 때문이겠습니다만 결과적으로 난이도에 대한 강한 불만이 있는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조건인 1장 클리어를 위해서는 피통 15만이 넘어가는 마슈를 잡아야 됩니다. 문제는 공략정보를 만들어가는 유저들의 메타는 1전열 + 2후열의 조합으로 2회행동에 평타에 1칸씩 뒤로 미는 BASH 능력이 붙어 있는 경우 깡스탯이 아닌 이상 결국 1전열이 2후열과 진형이 겹쳐지면서 적의 평타 범위에 섞이게 되고 결과적으로 적의 필살기 타임을 버틸 방법이 없어서 18레벨 수준에서 깰래야 깰 수가 없다는겁니다. 뭐 이래도 컨티뉴를 하면 결국 클리어가 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사쿠라대전 발매 20주년 기념 오래된 사쿠라대전 이야기
By moastone.net | 2016년 10월 31일 |
사쿠라대전 닷컴: 세가의 대표적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사쿠라대전(サクラ大戦) 시리즈 1편이 1996년 9월 27일 새턴용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르시는 분이 더 많겠지만 DC로 발매된 3편까지는 해당 콘솔의 킬러타이틀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정도로 인기 있는 시리즈였습니다. 그래서 (한달이 넘긴 했지만) 20주년 기념으로 2001년 6월 모 잡지에 실었던 사쿠라대전 시리즈 감상글을 올리겠습니다. 4편 발매 이전에 쓴 글이라 지금 상황과는 맞지 않으니 감안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2001년 3월 22일, DC로 사쿠라 대전3가 발매되었습니다. FF 시리즈나 DQ 시리즈처럼 엄청난 인지도를 가진 게임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골수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