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야... 뭐라고??? 제대로 된 뭐????
일단 링크...http://sports.news.naver.com/kbaseball/news/read.nhn?oid=241&aid=0002512162 박 시장은 24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잠실야구장 제대로 된 돔구장으로 만들 생각입니다”라고 썼다. 1972년생 야구팬이라고 밝힌 한 트위터 유저는 이날 박시장에게 “야빠(야구팬의 인터넷 속어)로서 부탁드립니다. 축구의 반만큼이라도 야구도 관심 가져주셨음 합니다. 야구에 대해선 너무 안 유연하신거 같다는 느낌. 저만의 느낌이었다면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응답인 셈이다. 아오ㅋㅋㅋㅋㅋ 총선이 다가오긴 하는가 봄....장난치나.... 야들은 어쩔껀데???? 넥센 히어로즈와 서울시의 고척스카이돔 이전 협상이 지지부진하다. 벌써 2015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