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 post진심 약빨고만든 좀비나오는게임. (개무서움)
진짜 왠만한 무서운게임은 다해봤는데. 레알 이터널 뎀네이션 좀비는 지린다. 게임자체도 분위기가 병신같은데 좀비 스텝이랑 모션 생긴건 더 무서워서 미침. 레알; 그게임 오래전에 3시간정도 안쉬고 스토리모드 했는데 중간에 뭔가 심장빨리뛰고 더하다가는 정신적으로 미칠것같아서 꺼버림. 그날 컴 아예안했다. ..레알 이터널 제작자들 미친게 아닐까 생각됨; 레알 약빨았다. 궁금하다면 이터널뎀네이션 깔아서 해보길;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