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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머즈 2018년 11월

게이머즈 2018년 11월 <GAMER'Z REVIEW>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4 = 76 ASTRO BOT : RESCUE MISSION = 77 무쌍 오로치 3 = 78 페르소나 3 댄싱 문 나이트 / 페르소나 5 댄싱 스타 나이트 = 79 칼리굴라 오버도즈 = 80 포르자 호라이즌 4 = 81 Azure Striker GUNVOLT STRIKER PACK = 82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 83 뿌요부요 eSports = 84 메가맨 11 = 85 The MISSING - J.J 맥필드와 추억의 섬 = 86 Psikyo Collection Vol.1 = 87 <GAMER'Z TALK> 어새신 크리드 : 오디세이 = 8

게이머즈 2019년 5월

게이머즈 2019년 5월 <GAMER'Z REVIEW> 슈퍼로봇대전 T = 82 캐서린 풀 보디 = 83 칭송받는 자 - 두명의 백황 = 84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 = 85 EARTH DEFENCE FORCE : IRON RAIN = 86 파 : 론 세일즈 = 87 닌진 : 당근 전쟁 = 88 아케이드 클래식스 애니버서리 컬렉션 = 89 SNK 40th 애니버서리 컬렉션 = 90 ANNO 1800 = 91 <GAMER'Z TALK> SEKIRO : SHADOW DIE TWICE = 92 슈퍼로봇대전 T = 94 <신작 소개> KINGDOM HEARTS III = 52 모두의 GOLF VR = 54 신 사

2018년 한국 영화 시장, [세계 5위]로 상승

2018년 한국 영화 시장, [세계 5위]로 상승 출처: 세계 영화 시장 규모. 2018년 411억 달러. 북미 영화(미국 + 캐나다 영화) 시장 규모는 119억 달러로 세계의 29%를 차지합니다. 2018년 세계 게임 시장(콘솔, PC, 모바일)은 1380억 달러(모바일 게임만 710억 달러)였습니다. 영화 시장은 게임 시장의 1/3에도 못미칩니다. 잘 보면, 북미 영화 시장은 계속해서 세계 시장 점유율이 감소하는 추세였습니다. 그러나 2018년에는 북미 영화 시장의 점유율이 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유럽, 남미의 퇴조입니다. 북미 제외 세계 영화 시장 구성 변화. 남아메리카 영화 시장의 급속한 퇴조(무려 22% 감소)와 유럽 영화 시장의 쇠퇴(3% 감소)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화 시장의 상승으로 메꾼 상황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중국

게이머즈 2019년 4월

게이머즈 2019년 4월 <GAMER'Z REVIEW> 영웅전설 섬의 궤적 IV -THE END OF SAGA- = 78 비트 세이버 = 79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 = 80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3 스칼렛 = 81 루트 레터 Last Answer = 82 어쌔신 크리드 III 리마스터 = 83 라피스 리 어비스 = 84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DX = 85 <GAMER'Z TALK>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 86 데빌 메이 크라이 5 = 88 톰 클랜시의 디비전 2 = 90 <신작 소개> Days Gone = 62 EARTH DEFENSE FORCE : IRON RAIN = 64 킬라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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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가총액: 73,129,000
    • 게임 : $22,819,800.00
    • 영화 : $18,887,800.00
    • 에니메이션 : $10,952,800.00
    • 여행 : $7,414,300.00
    • 방송연예 : $6,124,300.00
    • 스포츠 : $5,954,100.00
    • IT : $873,400.00
    • 자동차 : $61,000.00
    • 쇼핑 : $35,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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