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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3『드래그 온 드라군 3』발매 결정 왔다━━━━(゚∀゚)━━━━!!

PS3『드래그 온 드라군 3』발매 결정 왔다━━━━.. 드래그 온 드라군 꿈도 희망도 없는 엔딩으로 유명한 ps2 작품입니다. 라고 알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플레이 해본게 아니라서... 관심은 많습니다만. 이렇게 ps3 로 발매해준다니 기쁘기 그지 없네요 1: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2013/03/13(水) 11:02:26.72 ID:m+1jf4JE0 드래그 온 드라군 3 장르/ 액션・RPG 기종/PS3 제로 우타우타이라고 불리는 특수 능력자. 여성 오른쪽 눈에 핀 꽃이 계속 성장한다. 왼손은 의수 성에 개방적이고 귀찮은 걸 싫어하는 난폭한 성격 원 제로의 여동생으로 우타우타이. 제로와 정반대의 성격으로 진지하고 이지적 우타우타이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마력을 발휘하는 능력자 지상전을 메인으로 미션이 진행 우타우타이는 피를 뒤집어 쓰는 것으로

[PS4]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 (イース Ⅸ モンストルム・ノクス.2020)

[PS4] 이스 IX: 몬스트룸 녹스 (イース Ⅸ モンス.. 2019년에 ‘팔콤’에서 PS4용으로 만든 액션 RPG 게임. 이스 시리즈 연대상 본편의 9번째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020년 2월 13일에 정식 발매됐다. 내용은 빨간 머리 모험가 ‘아돌 크리스틴’이 전작에서 세이렌 섬의 모험을 끝마치고 다음 모험의 행선지로 감옥 도시 ‘발두쿠’를 찾아갔다가 도시 입구에서 검문을 당해 요주의 인물로서 감옥에 갇히게 됐는데. 정체불명의 여인 ‘아프릴리스’가 쏜 ‘마탄’에 맞아 괴인 ‘붉은 왕’이 되는 저주를 받아 도시에 속박당한 채. ‘그림왈드의 밤’이라는 괴현상이 발생할 때마다 다른 괴인 동료들과 함께 ‘라르바’라는 악령을 물리치면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전작은 게임 본편 스토리가 아돌 크리스틴의 세이렌 섬 표류촌 파트와 ‘다나 이클루시

[DOS] 동방불패 (笑傲江湖.1993)

[DOS] 동방불패 (笑傲江湖.1993) 1993년에 대만의 게임 회사 ‘SOFT WORLD=智冠科技(지관과기)’에서 중국 무협 작가 ‘김용’의 소설을 원작으로 삼아, MS-DOS용으로 만든 액션 RPG 게임. 원제는 ‘소오강호(笑傲江湖)’. 한국에서 정식 한글화되어 출시됐는데 제목이 ‘동방불패’로 바뀌었다. 내용은 화산파의 장문인 ‘악불군’의 수제자 ‘영호충’이 스승의 명을 받아 강호 인사 ‘유정풍’의 퇴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길을 떠났다가 사건 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사조영웅전(1993)’과 함께 소프트월드표 김용 무협 소설 원작 게임의 초창기 작품이다. 사조영웅전은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어드벤처 게임이었는데 본작은 액션 RPG 게임이다. 게임 사용 키는 숫자 방향키 7, 9, 1, 3으로 북서/북동/

BRIGHTIS / 커뮤니티 폼 / Vampire

BRIGHTIS / 커뮤니티 폼 / Vampire 정말 흥미로운 게임이라 원래는 더 깊게 살펴야 하지만, 할 것도 많아서 빠른 시일 내로 못 쓰겠다는 생각이 들어 미리 포스팅. 따라서, 이 포스팅으로 대충 소개를 때우고 나중에 재리뷰가 들어갈 가능성이 높은 게임입니다. 1. Brightis 난이도가 꽤 있는 던전 RPG. 사실 게임 자체는 독특하지 않아요. 그냥 던전 탐험하고 전투하고 그게 끝이죠. 던전 RPG가 뭐 있겠습니까. 허나 전투 방식이 디아블로처럼 다수를 한번에 조지는 게 아니라 하나하나 패턴보면서 헛점을 파고들어 공격하며 쓰러 뜨리는 방식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퍼즐이나 시스템, 탐험의 깊이보다는, 전투의 깊이에 우선이 되어 있는 게임. 허나 그래픽이 쩝니다. 지금 보면 지글지글하고 부분적으로 형체를 알아

동경귀불사 / Mimana Iyar Chronicles / Naraku no Shiro

동경귀불사 / Mimana Iyar Chronicles / Naraku.. 동경귀불사 1인칭 던전탐색 RPG. 첨엔 인디게임인가 했는데 역시나 아틀러스 제작. 옛날에도 틈만나면 위저드리 느낌의 던전탐색 RPG를 만들었고, 페르소나 성공 이후로도 틈만나면 위저드리 느낌의 던전탐색 RPG를 만드는 걸 보면 아틀러스 창작의 근원은 위저드리에 있다고 봐야 하지 않을까. 물론 일본 RPG 전반이 위저드리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 허나 전투 스타일은 위저드리와 틀리다. 인카운터 시스템은 비슷하지만, 전투 스크린으로 따로 이동하는 게 아니라 유저가 위치한 자리 주변에 적들이 소환되는 형식이다. 턴제 방식이지만, 칸을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 뿐 아니라, 조준의 개념도 있다. PSP 샤이닝 블레이드와 전투 방식이 비슷하다고 봐도 될 듯. 건슈팅처럼 제자리서 적을 조준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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