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벤트

포스트: 1175 개

Categories: 게임 | 조회수: 2871

[케모노프렌즈3] 히구마의 체력측정 이벤트 개시! / 100만 DL 캠페인

[케모노프렌즈3] 히구마의 체력측정 이벤트 개시! / .. 신규 프렌즈, 히구마 (불곰)의 등장과 함께 이벤트 [히구마의 체력측정]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번엔 꽤나 독특한 이벤트네요~ 먼저 경험치 보너스를 받고 싶은 프렌즈를 한명 선택하게 됩니다. 선택 후 한번이라도 경험치 던전을 깨면 재선택을 할 수 없으니 주의! 유일한 포켓 2칸인 로열펭귄을 선택했습니다. 그리하여 던전 어려움을 돌고 나니...! 어머나! 경험치가 무려...20배!! EE!! 고정 보너스인 돌과 미어캣은 20% 보너스업이네요. 주력 프렌즈들 친밀도 5렙 만들고 나면 키워봐야겠습니다. 이벤트숍에서는 미어캣의상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이번엔 프렌즈조각 교환템이 250개

[FGO][KOR]이건 무어란 말인가

[FGO][KOR]이건 무어란 말인가 연례 행사가 돌아왔습니다. 네. 할로윈입니다. 삼연벙이구나! 삼연벙!! 기반부 : 체이테 위의 피라미드 기반 위 : 히메지 성 그러게? 지금 이게 뭐하자는 건가요? 그보다 저 피라미드는 어떻게 버티는거냐 아무튼 체이테 피라미드 히메지 성입니다. 동양/중동/서양이 한데 어우러진 조화의 건축물이죠. 뭔 소리냐고 묻지 마세요. 저도 뭔 소리인지 모르니까요. 아무튼 성을 되찾아야합니다. 그래야하고 말고요. 아니 이놈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옛날 칼-라 영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아름다운(....) 체이테 피라미드 히메지 성을 올라가야 합니다. 이번에는 사과를 다 써야 할 각오가 필요하군요. 아무

[FGO][KOR]내일입니다

[FGO][KOR]내일입니다 할로윈 이벤트가 내일이죠. 시험기간인데 날짜 잘 선정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듣기로는 할로윈 이벤트 최고의 약빤 스토리라고 들었습니다. 성 위에 꼴아박은 피라미드 위에 히메지 성이라... 스토리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해 봐야죠. 메카에리쟝은 얻어야 하지 않긋나!! 덤. 오늘자 별다방 할로윈 음료.jpg 정말 적절하게도 삽 모양 쿠키를 줍니다?(...) 앞으로 주인장의 시험점수와 노가다를 암시하는 것이라 카더라

슬슬 학원물의 특이점 이벤트가 있어도 좋지 않을까

슬슬 학원물의 특이점 이벤트가 있어도 좋지 않을까 132슬슬 학원물도 나올법 한데 졸업 못하면 나갈 수 없는 특이점133>>132 학원물 할거면 동료 서번트는 BB, 마슈, 파이센이 될 거 같은데134>>133 동료가 흑막인 패턴이다 이거범인은 보라색의 가지다... 136>>132 레이시프트 학원물은 마히로 쨩의 동인지 생각나게 하는데135나이 잘 먹은 유부녀한테 고등학교 교복 입히는 건 그렇잖아139괜찮아 아르토리아 35살 기혼 아이 딸림도 입을 수 있었고142>>139 또한 육체(외견) 연령은 JC이므로144>>142 근데 파르바티도 빌린 육체는 소녀니까 이쪽은 수수께끼의 배덕감 있음141파이센 BB 마슈 동료라고 했지만, 학원물 할거면 선생님 캐릭터도 많아야 하잖아 케이론에 Ⅱ세에

[스쿠페스] 4번째 UR, 와타나베 유유 GET~!

[스쿠페스] 4번째 UR, 와타나베 유유 GET~! 두번째로 돌린 10연챠도 유알이 나오네요! UR 와타나베 요우를 GET~ 이로써 게임 5일차에 네번째 유알을 획득했습니다. 이벤트 한정 SR 요우 쪽이 더 마음에 들긴합니다. 어제 각성까지 특훈완료. 그런데 유알이...아쿠아만 4명이군요 ㄷㄷ; 뉴비 입장에서는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인 니지가사키 학원 아이돌도 좀 뽑혀줬으면 했는데. 그래도 메인 스토리 3장부터는 아쿠아 편이라서 애정도가 오르는 중입니다. 1년생들의 캐릭성이 아주 독특하군요. 그리고 드디어...유알 하나마루 의상해제에 성공!! ㅠㅠ 양 패션이네요. 카나타와도 좋은 콤비가 될 듯. 우타마크로스처럼 다른 그룹끼리의 크로스 앨범도

[중장전희] 비리비리 콜라보 - 22 & 33 파일럿과 전용기를 다줍니다!

[중장전희] 비리비리 콜라보 - 22 & 33 파일럿과 .. 중장전희에 첫 콜라보이벤트가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쿠앱이 있다면, 중국-비리비리가 있지요. 바로 그 비리비리 간판캐릭 22 & 33 과의 콜라보! 귀염귀염이 더블 콤보!! 신규 SSR 파일럿도 등장했습니다. 유료가챠 50연 포함 일반제조를 돌린 결과~ 대략 70연챠 정도로 쓰알 중복 2장, 쓰알 알렉사와 신규쓰알 솔라를 겟또다제!! 광년이 같은 느낌이네요. 스킬도 독특한 구성이던. 이제 콜라보이벤트 이야기를 해보죠. 스토리미션을 다 깨면 SSR 22 & 33 을 바로 얻습니다! 이벤트뽑기로 전용기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요~ 이벤트 주회 포

[히오스] 붉은 카지노 절도사건 - 2019할로윈 마피아 스킨 등장!

[히오스] 붉은 카지노 절도사건 - 2019할로윈 마피.. 오늘부터 2019 할로윈 이벤트, 붉은 카지노 절도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해머 상사, 정크랫, 오르피아, 화이트메인의 마피아 전설스킨도 등장!! 골드 12000개로 1회에 한해 전설상자도 살 수 있네요!! 바로 구입했습니다. 제발 시즈탱크 나와주세요 ㅠㅠㅠㅠㅠ ...해머 상사 바로 겟또다제!! WRYYYYYYYYY~!!! 1/4 확률이지만, 이게 또 안 나오려면 무진장 안 나오죠 ㅠㅠ 근엄한 해머상사의 포오즈~!! 다른 캐릭터 스킨들도 살펴봅시다. 해머상사에 이어 두번째로 갖고 싶은 마피아 정크랫! 왠지 배트맨의 조커 닮기도 하고!! 오르피아는 드디어 치마를 입었네

[FGO][KOR]할로윈 복각이벤 진행중

[FGO][KOR]할로윈 복각이벤 진행중 우선 세이버의 레벨업을 진행해주고 시바 아무도 세이버의 레벨업을 막을 수 없으셈 ㅋㅋ 저는 이벤트(복각이지만) 진행중. 용암지대에 갔는데 하필 라이코, 정밀과 키요히메의 트리오로 당황하신 플레이어. 근데 나라도 집에 간다고 소리쳤ㄷ... 그렇죠. 한 명은 엄마력(?)이 딥따(??) 높고 한 명은 사랑에 푹 빠졌고 한 명은... 그냥 사랑에 미쳤고...(?) 그렇게 성 입구까지 갔는데...? ...네?? 다시 돌아가라고요?! 야!!!!!!! ....이제 이 이야기는 내일 해 봐야 합니다... 아무튼 힘낼게요.. 무료로 주는건데 힘내야지.. 덤. 세 명의 왕이 있다. 하나는 그림자 나라의 문지기이자 여왕이요, 하나는 성창을 든 왕이요, 하나는 성창과 함께 흑화한 왕이로다.

[프린세스커넥트] 반주년 기념 110연 무료!! 3성 확률 더블업까지~

[프린세스커넥트] 반주년 기념 110연 무료!! 3성 확.. 반주년 기념이벤트가 실시되었습니다! 3성 확률 2배에...총 110연챠가 무료!! 100일차때 100연 무료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또또 갓혜자 이벤트를 열어주네요!!! 9/17~ 9/27 , 총 11일간 되겠습니다. 확률표도 3성확률 총 5%! 게다가 픽업확률도 2배가 되네요. 수타마키 확률이 1.4%!! 110연 무료기간동안 순수계산만으로 수타마키 1.5장 획득이라는 어마어마한 확률입니다. 이건 그냥 거저 주네!! 그러면 귀요미 타마키냥을 뽑으러 1일차 출발~~ 역시나 꽝 ^ㅁ^

[소전] 연쇄분열 후기

[소전] 연쇄분열 후기 길고 길었던 연쇄분열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일주일 더 연장하긴 하지만 주요 컨텐츠는 다 즐겼네요. 이번에도 파밍에, 히든에 밸런스 조절 실패로 인해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히든 점수 55만점으로 46퍼 이내로 들어 리엔 전장에 안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번 더 돌긴 했는데 오히려 점수가 낮아져서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안정권 되었으니 만족해야죠. 히든 글은 여기로. 이번엔 그나마 파밍할 인형이 적어서 다른때보단 수월했다고 생각됩니다. 대신 엄청 안나오는 코드같은애들이 추가되었지만요. 저도 코드는 170여번 돌아서 하나 얻고 손절했네요. 귀찮습니다. 보급상자로 얻는 인형의 경우 이번에는 777개째에 하나 얻었습니다. 그래도 이

포스트: 1175개 | 1 / 117


Links
  • Privacy Policy
  • Terms of Use
  • XHTML
  • CSS
  • 2019.42-31-g8a81858
  • 시가총액: 75,226,000
    • 게임 : $23,406,700.00
    • 영화 : $19,693,900.00
    • 에니메이션 : $11,137,900.00
    • 여행 : $7,592,600.00
    • 방송연예 : $6,214,100.00
    • 스포츠 : $6,108,100.00
    • IT : $971,700.00
    • 자동차 : $65,200.00
    • 쇼핑 : $35,800.00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