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마을
포스트: 2|조회수: 0|LOCATION
Posts
2 posts[화천] 서오리지 연꽃마을에서
파란잠자리는 많이 봤었는데 이름이 뭔가했더니 밀잠자리라고 하네요~ 숫컷만 그렇고 암컷은 아니던 ㅎㅎ 방아깨비도 오랜만인~ 벌이 많다~했더니 아카시아꽃이~ 한바퀴 도는 사이에 내려온 애벌레도~ 먹은게 바로 보이는게 뭔가 그리운~
[화천] 서오지리 연꽃마을 나들이
좀 지나긴했지만 돌아오며 화천에 연꽃마을이 있다기에 들려봤습니다.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해있으며 작은 마을이라 진입로도 좁지만 부지는 꽤 넓은~ 연꽃과 연밥 구경은 실컷한~ 타들어가는 연잎도 아름다운~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