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왕조
포스트: 1|조회수: 0|DATE
Posts
1 post
AGE OF EMPIRE 3 - ASIAN DYNASTY
왜 일본인지... 왜 한국은 없는거냐! 일본서... 내긴 했는데 인기가 있었던건가;; 어찌됬든 어째서 일본이냐! 한국은!!! 이라 하고 싶지만 저게 나왔을떄 이미 한국 게임시장은 폭망 나폴레옹 엿먹으라고 훌리건의 나라 영국 선택 게임을 하다보면 느끼는건데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에 비해서 솔직히 난 재미를 그다지 크게 느끼지 못하겠다; 무엇보다 난 에이지2때 해상전을 좋아했는데 해상전이 X나 소규모로 바뀌었다. X나 불만이다. 배가 커지면 뭐하나 해상전이 레알 재미가 없는데... 3D로 오면서 2D시절에 비하여 좀 규모가 협소해져서 아쉬운 게임임.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