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홍어
포스트: 1|조회수: 0|PERSON
Posts
1 post에이 니미럴 씹새끼들아-_-
어째 좀 잘 한다 했다. 특히 문규현 너 임마 너 이새끼야. 2012년 기억하냐? 11년 반짝 잘해놓고 (그것도 사실 잘한것도 아니지) 지가 붙박이 주전이라도 된것마냥 정훈, 황성용, 손용석 깔아뭉개면서 거만했다가 존나 시즌 말아먹은거. 난 그냥 니놈이 주전유격수로 나온다는게 존나 현기증났어. 그러다가 2013년에 뼈기혁 오니깐 그냥 쩌리로 밀려나가 백업으로 나오는 주제에 흑딸 승을 날려먹고 꿀형 패전투수로 만들어? 니놈은 그냥 연봉 몰수해서 치퍼준서한테 전액 더 붙여주는게 낫겠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