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곤커
포스트: 1|조회수: 0|ARTIFACT
Posts
1 post![[STEAM] 드래곤 커맨더!](https://img.zoomtrend.com/2013/08/21/f0062448_5213a0e6038f9.jpg)
[STEAM] 드래곤 커맨더!
리뷰에서 자세하게 쓰겠지만... 중간중간 선택에 따라 지지도가 바뀌는 시스템도 좋고... 재미는 있는데, 이게 전략 시뮬적 요소가 너무 뭐라고할까... 유닛간의 상성 차이도 너무 큰거같고... 드래곤을 쓰기에는 유닛들의 잔 컨트롤이 많이 필요하고.. 음 옛날에 이런 게임 해봤던거 같은데....(매스이펙트 RTS버전?) 여튼 간만에 즐길만한 게임 생김. PS - 확실한건 이 게임 용으로 부스터 쓸때 신남.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