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코미디

포스트: 405 개

<배심원들> 다각적으로 흥미진진

<배심원들> 다각적으로 흥미진진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이라는 신선하고 독특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배심원들> 시사회에 지인과 다녀왔다. 나이, 직업 다 다른 8인의 일반인들이 최초로 법정에 발을 내딛으며 긴장된 공판이 시작되고 중심에 있는 사건 스토리와 볍정 내 여러 인물들의 다각적인 캐릭터들의 스케치가 흥미를 점점 가중시키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하여 개성 강한 배우들이 대거 투입된 이 영화의 연기 앙상블은 두 말 할 것 없이 매끄럽고 재미졌으며 다양한 카메라 기법과 품격을 느끼게 하는 클래식컬한 배경 음악까지 영화적 효과를 살린 연출과 구성이 적절하게 배합이 되어 기대 이상의 몰입과 오락적 재미를 맛보게 했다.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이야기의 전개와 거기에 유쾌한 코믹 터치까지 완성도 높은

우버 좋은 날 (2019) 트레일러

우버 좋은 날 (2019) 트레일러 난지아니가 난감해지고, 바티스타가 바티싕나하는 영화입니다. [가오갤]의 데이브 바티스타, [커뮤니티]와 [빅식]으로 유명한 쿠마일 난지아니, [레이드]로 유명한 이코 우웨이스가 주연한 막장 액션 코미디. 길게 말할 것도 없이, 버디 무비입니다. 그것도 택시기사와 형사의 조합이죠. 좀 뻔하죠? [다이하드3] 생각나기도 하고, [킬러의 보디가드]도 생각나기도 하고. 일단 대사 치는 수준 보면 확실히 요즘 북미 코미디 영화의 트렌드를 잘 따르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요즘 영화가 치는 코미디 트렌드를 좋아하고, 아직 질리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제 취향에는 맞습니다. 전 볼 겁니다. 원래 원제가 Stuber인데,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약쟁이 자막러가 그걸 또 "우버 좋은 날"이라고 번역했

"동상이몽 시스터즈" 블루레이가 나옵니다.

"동상이몽 시스터즈" 블루레이가 나옵니다. 솔직히 이 영화는 포스팅을 한 번 한 바 있습니다. 사실 잘 모르는 작품이기는 해서 말이죠. 아무래도 소위 말하는 흑인 코미디 영화중 하나인 듯 한데, 아무래도 실체를 모르다 보니 당시에는 그냥 땜빵용으로 넘긴 면도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는 지금은 기억도 못 하는 영화가 되어버렸죠. 사실 한 번 보고 싶기는 했는데, 이제야 볼 수 있는 기회가, 그것도 블루레이로 생기긴 했네요. 다만 2차 시장으로 바로 가는 것이긴 해서 좀 아쉽기도 합니다. 이미지는 의외로 나쁘진 않아서 말이죠. SPECIAL FEATURES • Introduction by Tyler Perry and Tiffany Haddish (00:13) • Deleted / Extended / Alternate Scene

러브라이브 선샤인 갤러리 근황.dirty

러브라이브 선샤인 갤러리 근황.dirty 씻고 오라고 공지하는건 또 뭐고 씻는 방법좀 알려달라는건 대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탈린이 죽었다! - 무시무시한 역사를 비트는 법

스탈린이 죽었다! - 무시무시한 역사를 비트는 법 이 영화는 사실 볼 마음이 없었습니다. 정말 보고 싶기는 해서 나름대로 해외에서 공수해서 보는 상황이 되어버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안 보고 넘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미 이런 저런 이유로 해외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고, 국내 영화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버리는 바람에 안 볼 수 없는 영화로 등극 해버리는 상황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상황이 이쯤 되면 넘어가는게 바보인 거죠.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 작품의 감독인 아만도 이아누치의 작품을 제대로 본 적이 없습니다. 인 더 루프 라는 영국 코미디로 매우 유명한 사람이라고는 하더군요. 정치 코미디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는 사람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던 겁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전주에 있는 1500원 짜장면

전주에 있는 1500원 짜장면 말로만 듣던 1500원(이제 2000원으로 오름 ㅠㅠ) 짜장면

공산주의에 물든 마윈 근황.zzangdog

공산주의에 물든 마윈 근황.zzangdog 중국 IT분야 근로자들 사이에선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주 6일을 일하는 것"을 의미하는 '996 근무'라는 말이 있음.마윈 회장은 지난 11일 알리바바 내부 행사에서"만일 당신이 젊었을 때 '996'을 하지 않으면 언제 하겠느냐?'996'을 해보지 않은 인생을 자랑스럽다고 할 수 있겠는가?"라고 발언함.중국 노동법에는 근로자들이 하루 평균 8시간, 주당 44시간을 넘지 않아야 하지만,급성장 중인 중국 IT기업들에서는 '996근무'처럼 수당 없는 장시간 초과 근무가 보편화되어 있음.이같은 발언이 알려지자 중국 인터넷에서는"마 회장이 자본가로서의 본질을 드러냈다"며 비판하는 글들이 잇따르고 있음. 드디어 돌아버린 마윈

내 인생 특별한 숲속여행

내 인생 특별한 숲속여행 장엄한 뉴질랜드 숲 속에서 벌어지는 은밀한 가족애에 대한 이야기. 저 한국 작명 센스 진짜 거지같군요. 제목이 무슨 애들 영화같은데, 이 영화는 그런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위험하고 가슴 아픈 범죄 이야기를 담고 있는 범죄드라마 작품입니다. [델마와 루이스]에 비견될 만하고, 거기에 캐릭터 관계는 [업]을 뒤섞은 듯 해요. 피와 내장이 튀어나오고, 아이는 그걸 보고 겁먹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군대와 한바탕 전쟁을 벌이기도 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력도 뛰어난데, 특히 샘 닐은 본 작품에서 그는 인생연기를 펼칩니다. 처절하고... 절망적이고... 숨막히고... 우울하고... 끔찍한 현실에 분노하는 역할을 맡았죠.

포스트: 405개 | 1 / 40


Links
  • Privacy Policy
  • Terms of Use
  • XHTML
  • CSS
  • 2018.36-4-gf56f529
  • 시가총액: 73,128,800
    • 게임 : $22,819,800.00
    • 영화 : $18,887,800.00
    • 에니메이션 : $10,952,800.00
    • 여행 : $7,414,300.00
    • 방송연예 : $6,124,300.00
    • 스포츠 : $5,954,100.00
    • IT : $873,400.00
    • 자동차 : $61,000.00
    • 쇼핑 : $35,500.00
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