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시야마

포스트: 50 개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12부 - 아라시야마 텐류지, 죽림, 노노미야 신사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12부 - 아..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1부 - 오사카 도착, 우메다에서 저녁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2부 - 오사카 성 공원, 나카노시마로 가는 길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3부 - 오사카 동양 도자기 박물관,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4부 -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5부 - 나라마치(1)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6부 - 나라마치(2), 간고지, 코후쿠지, 카스가타이샤 2018.

교토-오사카 여행 (4) - 아라시야마

교토-오사카 여행 (4) - 아라시야마 다음날 아침, 태풍은 완전히 빠져나가 날이 개었습니다. 일찌감치 차비를 하고 다시 숙소를 나서 오사카행 한큐선을 타고 가쓰라역에서 하차. 7시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오사카 방향으로 출근&통학을 하고 있더군요. 아라시야마행 전철을 타고 종점인 아라시야마역까지. 아직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아라시야마 역은 한큐선 말고도 다른 노선도 있는데, 도게츠 다리를 거쳐 가려면 한큐선이 가장 좋은 것 같더군요. 역을 나오면 큰 공원이 나오는데 멀리 도게츠 다리가 보입니다. 꽤나 유명한 다리라 기대를 좀 했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다리입니다. 간밤에 태풍으로 물살이 거세져서 처음엔 나무로 된 다리라고 생각해서 긴장했는데, 직접보니 제대로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다리여서 좀 실망. 평소엔 저기에

교토

교토

2017.05 교토, 오쓰 2 아라시야마

2017.05 교토, 오쓰 2 아라시야마 아침은 교토역 근처 저렴이 라멘집인 신푸쿠 사이칸다이이치 혼케? 랑 붙어있는데 아마 쉬는 날이어서 선택권이...저렴하고 양이 많으며 짭짤합니다요. 교토역 근처를 한바퀴 돌아보고 아라시야마로 갑니다.란덴 타고 싶었는데 이동동선이 애매했음...ㅠㅠ 여기도 저기도 온통 대나무 와 인간들.. 죽순이 왠지 히익 하게됨. 그래도 란덴 구경은 했음. 기요미. 란덴 맥주도 마심.뭐.. 맥주맛. 치쿠린 한바퀴돌고 도게츠교도 구경 줄이 길어서 포기할까 했는데그래도 아라비카 커피는 드세요. 두번은 아니어도 라떼로 드세요. 아마도 교토역 어드메의 텐자루 세트.평범평범합니다.

여행

여행 교토 아라시야마에서 요즘 이글루스 여행 카테고리를 보다가, 과거의 나는 어떤 여행을 했는지 떠올려 보았다. 처음으로 간 해외여행은 초등학교 4학년 때 간 베이징이었다. 가족과 함께 여행사를 통해서 간 평범한 여행이었다. 그리고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으로 제주도에 놀러 갔고,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에는 영재원 친구들과 함께 일본에 놀러 갔다. (그 친구들은 나중에 모두 대학교에서 과학을 전공했다. 아마 내가 유일하게 영재원 출신으로는 철학을 공부하고 있는 사람일 것이다) 처음 간 일본은 내게 강한 인상을 심어 주었다. 처음 승선한 거대한 여객선, 따뜻한 온천, 낯설지만 맛있는 음식, 환대와 밤 중의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 모든 것들이 나를 새롭게 디자인했고, 그 경험은 고등학교에 진학한 뒤에도 계속해

11/22 오사카 여행 4일차 먹은 것들

11/22 오사카 여행 4일차 먹은 것들 아라시야마에서 먹은 경단 꼬치.모찌에 꿀과 인절미 가루를 발라서 먹은 것.저혈당 환자가 있으면 이게 있으면 고혈당 찍힐 것 같은 느낌이었다.쫀득쫀득 거려서 이빨안에 달라붙는 것이 포인트였다. 다들 먹길래 나도 따라서 하나 사먹은 녹차 아이스크림.뭔가 제각각이었던 것 같고 녹차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열심히 먹어서 이가 시렸다. 역시나 내가 알던 맛 그대로 ㅎㅎ 키요미즈데라에서 사먹은 스테이크 꼬치이날 그러고보니 거의 다 길거리 음식만 먹었던 것 같다.엄청나게 짜서 물이 필요했다. ㅠㅠ염분을 많이 섭취하면 왜 몸이 붓는지 알게된 꼬치였다. 게맛살 꼬치.이날 꼬치에 꽂혔나 보다 꼬치만 3개 먹었으니 ㅋㅋ맛은 있었으나 뭔가 밍밍했다.케찹이나 뭔가 와사비 같은 양념이 있었으면 나한테 딱 맞았을 것

교토 아라시야마 : 피톤치드 뿜뿜

교토 아라시야마 : 피톤치드 뿜뿜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라시야마로 향한 2일차 아라시야마 도착! 외국은 괜히 골목도 운치가 있어 보이고 막 그런 거 철도도 막 그런 거~ (- ◡ -) 아침 먹고 한 것도 없는데 배는 고프고갑자기 샐러드가 먹고싶었고 관광객은 1도 없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양은 창렬스러웠지만 맛은 있었다 그런데 폭우가 내리기 시작 ... 잠잠해져서 밖으로 나왔더니장대비가 T⌒T.. ... 텐류지 구경 후 가려고했던 이네에 갔다.일본 전통디저트! 와라비모찌파르페 ... 드디어 비가 멈추고 관광시작. 아라시야마 = 텐류지/치쿠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먼저 텐류지부터 세계문화유산 텐류지 날씨가 다했다 -⌒-...폭풍 소나기 덕에 흙탕물 하지만 사방

교토산책

교토산책 생각보다 따뜻했던 교토 저번에 왔을땐 스산했는데 교토는 스산한것보다 따뜻한 날씨와 더 잘 어울리는 곳인것 같다 요 집이 하두 유명하다 해가지구 찾아 찾아 딱 갔더니 아니나다를까 예약이 다쳐서 저녁때나 되야 먹을 수 있다길래 사진만 남기고 아쉽게 돌아섰다 대나무 숲을 보면 임금님귀는 당나귀귀가 생각나는데 저 대나무숲에 상사욕 엄청 궁시렁 대구 왔댯 사람 바글바글 한 곳만 보다가 여기오니까 확실히 힐링되는느낌적인느낌 기모노입어보고싶댜는 생각 교토는 어딜찍어도 이뻐서 좋다 심히 심각하게 사진찍는즁 정말 희한한 맛을 선사해쥰 카페 모찌플러스 아이스크림의 신박한 맛.. 맛은 안좋았지만 뷰가 너무 이뻐서 사람이 많았다 창가를 좋아하는 이유 해가 점점 저물어 가서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9부 - 료안지, 닌나지, 아라시야마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9부 - 료안지, ..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1부 - 산노미야와 고베 항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2부 - 프렌치 레스토랑 루세트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3부 - 키타노이진칸, 고베규 모리야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4부 - 아리마 온천, 롯코산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5부 - 히메지 성, 유포니엄 성지순례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6부 - 유포니엄 성지순례 계속 2017. 3. 29 ~ 4. 8. 간사이 여행기 7부 - 유포니엄 성지순례 계속(2)+신칸센 역주행 2017. 3. 29 ~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도게츠교, 아라시야마공원

[일본여행] 오사카 교토 도게츠교, 아라시야마공원 해가지기 시작하니까교토에도 여기저기 불이 들어오기 시작 ^^ 불들어오니까 더 분위기가 좋아지던 :)벚꽃도 더 예뻐보이고 귀여운 고양이 *_* 날이 흐리고 해질무렵이라 산이 그렇게 예쁘게 보이진 않지만..ㅋㅋㅋ 도게츠교 지나가는 길 강가도 나름 운치가 있던 :)다음엔 뱃놀이하러 또 오고싶다~ 도게츠교 ^^ 짝꿍이랑 두번째오는 이곳 ㅎㅎ여름에 땀 뻘뻘 흘리며 걷던 생각이 :) 아라시야마 공원도 산책겸 슬슬 걸어본다. 벚꽃나무가 여기저기 있어서로맨틱한 분위기 해질무렵의 꽃놀이도 좋은 듯 ^^ 요 꽃나무도 정말 아름다웠다.. 빛받은 벚꽃들은 더 성숙한 벚꽃 느낌 *_ * 중간에 너무 귀여운 시바견도 마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