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청
Posts
4 posts
발레와 판소리의 융합, 한국적 감성 더한 발레 무용극 ‘심청’
발레와 판소리의 융합, 한국적 감성 더한 발레 무용극 ‘심청’ https://www.newsje.com/news/articleView.html?idxno=295470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은 발레 무용극 ‘심청’기획 공연을 오는 12월 7일오후 1시, 4시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예술경영지원센터 공모사업에 선정된 인천시티발레단의 작품으로, 고전 소설 '심청전'을 재해석해 효녀 심청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발레 무용극 ‘심청’은 한국 전통 판소리를 결합한 독특한 형식이 특징이며, 인천시티발레단 박태희 예술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전효정 안무가의 세심한 안무가 더해져 발레를 한국적이면서도 서정적으로 표현한다. 관객들은.......
![[확밀아] 오오, 심청아...!!!!](https://img.zoomtrend.com/2013/05/25/b0029591_519f8d5abe352.jpg)
[확밀아] 오오, 심청아...!!!!
지난 4월 20일에 가챠 티켓 7장을 돌리다 나온 심청이가, 오늘 로그인 보상 가챠 2장 중 하나에서 또 나왔습니다. 비록 배수 기간이 이미 지났지만, 심청이 같은 레어한 카드를 또 다시 획득한 것은 저처럼 아주 가끔만 소액과금을 하는 유저한테는 꿈만 같은 일이라 놀랐습니다. 하지만 합요일 강화재료를 전부 희우형 서태후 등의 레벨업에 탕진한 탓에, 심청이의 한계돌파는 다음주 합요일까지 마쳐두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1돌로는 21이나 되는 높은 코스트 때문에 여전히 장식용 카드를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ㅠㅠ
![[확밀아] 제2형 엘리오사도 나왔네요.](https://img.zoomtrend.com/2013/04/22/b0029591_5173e99b6c713.jpg)
[확밀아] 제2형 엘리오사도 나왔네요.
오늘 받은 가챠 3장을 다 까보니까 제2형 엘리오사도 나왔네요. 스킬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스탯 덕분에 그럭저럭 쓸만하다는 평이 있더군요. 그리고 얘를 각성시키면 은발로 변한다고 하던데, 저는 지금 머리색이 더 좋네요. 다만 아쉬운 점도 있는데 이게 4월초에 나왔으면 쓸만한 3배수 카드였을텐데 말이지요. 그리고 함께 제2형 카토레아가 또 나왔는데, 1돌 시키면 그럭저럭 쓸만해질지도 모르겠군요. 스킬이 "기교의 장이 7장 이상에서 공격력을 200% 증가"입니다. 그리고 저는 기교 아서이니.... 참고로 얘는 일밀아에서 이미 풀돌 완료입니다. 그리고 설화형 심청도 각성시켜 보았는데, 학도형 가레스보다는 코스트가 가볍다고 해도 여전히 무거운 편이라서 배수 기간이 끝나면 장식용 카드로 전락하겠군요. -_-;;

오늘은 가챠가 잘 나오는 날인가요?
일밀아랑 한밀아 모두 가챠를 각각 7개씩 까보았는데, 우선 일밀아에서 이벤트 비경을 전부 클리어한 뒤에 가챠 티켓을 7장까지 까보았습니다. 그랬더니 3장째에서 복제형 페이가 나오더군요. 한밀아에서도 나온다지만 아직까지 나온걸 본 적이 없는데 설마 일밀아에서 먼저 나올 줄은....!!!! 그리고 여동생 포인트가 총 50장이 모여서 여동생 가챠를 돌려보았는데, 아쉽게도 의매형 에마가 나왔더군요. 내가 노린건 이게 아닌데... 그래도 3배수 카드니까 좀 도움이 되겠네요. 이제 남은 가챠는 30장인데 다음 이벤트 때까지 보관해둘까 합니다. 다른 여동생 카드가 끌리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무리할 필요는 없겠죠.... 그 다음에 한밀아 쪽도 그간 모은 가챠 티켓 7장 전부를 돌려보았습니다. 일밀아에서 복제형 페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