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스퀘어

포스트: 28 개

[2018년 5월 뉴욕 여행]M&M샵 / 라인스토어/ 버드랜드[16]

[2018년 5월 뉴욕 여행]M&M샵 / 라인스토어/ 버드랜.. 퀄러티미츠에서 저녁을 먹고 설렁설렁 걸어서 다시 타임스퀘어로 뉴욕가면 누구나 가는 곳 중 하나인 m&m샵, 초콜렛 별로 안좋아햐서 대충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의욕 없음) 그 다음에 들어가본 라인샵, 한국에서도 안들어가는 라인샵을 나는 왜 미국에 와서 가는가... 역시나 살 생각은 없지만 기웃기웃. 다들 브라운 인형 앞에서 사진을 찍더군요 이건 방탄소년단 관련 캐릭터인 듯? (노친네라 잘 모른다, 이해해 달라) 당시 방영을 앞두고 있던 오션스 에잇 광고 대충 타임스퀘어 구경한뒤 찾아간 버드랜드(Birdland),친구 말로는 꽤 유명한 재즈바라고 솔직히 친구가 재즈 좋아해서 간거라...전 술만 마시면 된다는 마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Courtyard By Marr.. 연휴중에 하루 묵었던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영등포 CGV에서만 사용가능한예매권 2장이 포함된 CGV패키지였나?로 이용했구요13만원대에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원래는 한건물에 4개호텔이 들어간용산의 드래곤시티가 넘 궁금해서 가보고싶었는데가오픈기간이고 어수선할 것 같긴했는데가려는 날 호텔 3개가 마감되어있어서;뭔가 좀 안정화되면 방문하기로..ㅎㅎ 외관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매번 이 주변 데이트하러 자주 가는데이렇게 넓직하게 사진으로 보니 새롭당..ㅎㅎ 복도 룸 들어오자마자 찍은 사진 장문은 전신거울로 되어있다 :) 세이프티박스, 슬리퍼다리미판, 로브 로브는 하나밖에 없어

[영등포 CGV] 판도라 후기 스포없음

[영등포 CGV] 판도라 후기 스포없음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CGV에서 판도라를 보고 왔습니다. 판도라는 원전 폭발이라는 재난에 대한 영화입니다.영화 감기의 감독이 만든 영화라서 어느 정도는 예상되는 내용일거라고 생각하고 봤습니다. 요즘 재난 영화의 트렌드가 그렇듯 앞부분에서 지지부진하게 캐릭터 설명을 많이 하지 않고짧게 캐릭터의 성격이나 가족들의 관계, 사고 원인 정도가 나오고재난이 발생합니다. 재난 이후는 어떻게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물샘을 자극합니다. 원전 사고는 워낙 큰 사고라서 특별한 내용이 나온다기 보다는얼마나 원전이 위험한 것인지와 사고가 났을 때의 사람들의 동요와 폭주의 모습들이 꽤 현실적으로 나옵니다. 감독이 원래 좋아하는 것인지 좀 올드한 모습으로 진행되며신파 부분이 꽤 길게 나옵니다. 보면서 또 신

뉴욕Ⅱ... (5)

뉴욕Ⅱ... (5) 하루종일 돌아다니고 나니 왠지 씻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일단 숙소로 가서 샤워부터 하고 낮에 짊어지고 다니던 백팩도 두고 카메라 하나만 달랑 들고 타임스퀘어로 향했다. 버스에서 내려 조금 걸으니 TKTS 부스가 보인다. 예전에 왔을 땐 없었던 부스를 새로 만들면서 계단까지 새로 만들었다지... 냉큼 계단 꼭대기에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 봤다. 여기서 셀카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다른 사람들 사진 찍는 것도 도와주고... 그리고 계단에 앉아서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계단에서 왼쪽으로 보이는 모습... 계단에서 오른쪽으로 보이는 모습... 계단 뒤로 보이는 모습... 그리고 계단을 내려와 계단 쪽을 바라본 모습... 타임스퀘어 주변의 광고판들도 LED전광판으로 많이

NYC

NYC New York July 31, 2016

맷 데이먼 내한 제이슨 본 레드카펫

맷 데이먼 내한 제이슨 본 레드카펫 본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 되는 영화 제이슨 본 개봉을 약 3주 앞두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이 영화의 주연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참석하는 레드카펫이 열렸다. 오후 5시 조금 넘어 도착했음에도 이미 레드카펫 주변의 좋은 자리는 매진된 상태였다. 이날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막상 현장에 가 보니 오후 7시부터란다. 스타의 시간만 소중한 게 아니라 팬의 시간도 소중한 것이다. 시간 고지는 정확하게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타임스퀘어 현관 앞 레드카펫 입구의 모습. 평상시에는 인도에 해당하는 구역이지만 레드카펫이 행해진 이날에는 스타들의 동선을 줄이기 위하여 두 주인공은 이곳까지 차를 타고 들어왔다. 타임

[영화] 사냥 후기 (스포없음)

[영화] 사냥 후기 (스포없음)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CGV에서 사냥을 봤습니다.개봉후에 인터넷 후기들을 보고 봐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했었는데 얼리버드로 입장권을 샀어서 얼마나 재미없는지 봐야겠다 싶어서 보고 왔습니다. 조진웅, 안성기 가족 아니면 보지 말라는 후기를 보고 더 궁금해졌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왔다 갔다 하는 편집으로 내용은 어렵지 않습니다.설명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어려운 영화는 아니며추격전이 거의 전부입니다. 안성기, 조진웅, 한예리의 연기는 다 좋았으며손현주는 조연보다 더 조금 나오는...카메오 정도 느낌으로 나오네요. 추격전은 스릴이 있고 뭔가 쪼이는 맛이 있어야 되는데편집이 뚝뚝 끊겨서 몰입이 잘 안되고죽는 사람은 너무 쉽게 죽고안죽는 사람은 뭘 해도 안죽고 그래서 실소가 나옵니다. 일반적인 진지한

[뉴욕 여행] 존더디바인 대성당 /Urban outfiters / MOMA / SOHO / Times square / M&M World / Disney Store

[뉴욕 여행] 존더디바인 대성당 /Urban outfiters .. 보통 잘 안가는 성당같긴 한데 우린 숙소 근처라 걸어서 갔다. 약 10분 이내 The Cathedral Church of St. John the divine 존 더 디바인 대성당 콜롬비아 대학도 같이 갈까 했는데 별거 없다는 반응도 있고 차라리 이 성당이 더 예뻤다는 얘기에 그냥 안갔음. 꽤 웅장하다.구글에는 7시반? 6시반부터 오픈한다길래 8시 좀 넘어서 갔는데 관광객은 8시 반부터 입장 가능한것 같았고기부금10달러 정도 내는것 같았다.. 필수인지 아닌진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안으 들어가서 입구에서 성당 보는 정도로 끝냄.이정도면 충분한듯.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대성당역에서 32번가로 고고. 티켓을 찾아야해~~~

슈퍼마리오 캠페인 방문기(영등포 타임스퀘어)

슈퍼마리오 캠페인 방문기(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슈퍼마리오 캠페인에 다녀왔습니다. 슈퍼 마리오 30주년을 기념해 열린 행사로 8월 22~23일 2일간 개최됩니다. 오전에는 친구 만난다고 오후에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특히 가족끼리 오신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행사장 입구입니다.행사 규모는 생각했던 것 보다 작더군요. 행사장 입구 오른쪽에 위치한 마리오와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사진을 찍게되면 현장에서 마리오 모자를 빌려줍니다. 행사장 앞쪽에는 마리오가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홍보 하고 있습니다. 또 사람들과 사진 찍는다고 쉴 틈이 없이 바쁘더군요. 입구 왼쪽에는 링던

뉴욕 - 맨하탄 위쪽

뉴욕 - 맨하탄 위쪽 지난번에 이어서 뉴욕 마지막 날- 귀국일을 제외하고 -에 방문했던 뉴욕 맨하탄의 위쪽 중 방문했던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박물관 같은 곳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해보니, 뉴욕에는 정말 너무나도 많은 박물관이 있더군요.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박물관에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교육적으로(그것이 어린이를 위해서든 어른을 위해서든) 좋을지 생각해보니 부럽기만 했습니다. 워싱턴 D.C.에서도 스미스소니언 박물관에 갔을 때 내가 어렸을 때 이곳에 왔다면 장래희망이 바뀌었겠구나라고 느낄 정도였으니 얼마나 많이 사람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지... 주변 분들의 조언으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은 정말 크다고,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라고 해서 아침 일찍 첫타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출발 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