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타이야
포스트: 1|조회수: 0|ARTIFACT
Posts
1 post
12월 1월 가보자고~~
주말에 회사에 매여있으니 빡쳐가지고.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로 채워보는 12월 1월 일상기록. 주말출근이 너무 싫은 나. 그냥 빡세게 일하고 주4일을 꿈꾸는데, 이게 안되네. 만들자고 약속한 것들도 한 달 넘게 딜레이, 수정, 수정, 수정 스펙 축소, 축소, 축소 게다가 코드 까보니까 온통 버그, 버그, 버그 하드코딩, 대충짜기, 구조없이 임시방편 범벅. 사고까지 쳐서 잘되던 것도 안 돌아가게 만들고.. 데이터도 날리고.. 사고를 이만큼 쳤는데 정작 사고친 사람은 주말에 나오지도 않고 언제나 수습은 나랑 ㅎㅂ이 뿐이다. 사고에 대한 책임은 최소한 지거나, 책임감을 느끼면 좋겠는데 이 정도도 나의 욕심인 건가? 이젠 진짜 내 건강(몸도.......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