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포스트: 19 개

일본여행기-오사카1부

일본여행기-오사카1부 3월에 갔다온 일본여행기 간단하게 끄적여 봅니다. 일주일정도 길게 잡은 여행이며 제 첫 해외여행이기도 하네요^^ 처음 출발할때이며 이날 설레서 밤새고 다섯시쯤.. 출발하여 운서역에 주차하고. 모든절차를 끝낸뒤 비행기탑승! 8시반 비행기였고 제가 타고간 항공은 진에어였습니다^^ 그렇게 간사이에 도착하여. 한국에서 미리 발권해둔 라피트 특급열차를타고 난바로 이동하여..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처음이라그런지..하나도 모르겠고.. 스마트폰 과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100% 미아각.. 맛있는 라멘도먹고. 이것저것 많이 먹으며 돌아다녔습니다. 저는 생선을 못먹는데.. 일본와서 다먹어보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홋카이도 여행 계획

딱 1주일 남았네요. 다음주 목요일에 처음으로 홋카이도로 갑니다. 진에어에서 삿포로로 가는 길을 열면서 취항특가로 유혹하길래 넘어갔습니다. 이번에는 2015년 1월에도 같이 일본에 다녀왔던 친구랑 둘이서 가기로 했습니다. 날짜는 2월 8일부터 13일까지의 5박 6일간이고, 2월 5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눈축제가 메인입니다. 그외에는 삿포로, 하코다테, 오타루의 대표적인 명소들 위주로 돌아볼 예정입니다. 처음 가는 거니까요. 홋카이도에 일본 100명성중 3곳이 있지만 하코다테의 고료카쿠를 제외하고는 위치가 좋지 않아서 이번엔 보류하고 날짜도 더 길게 하고싶었지만 비행기표 때문에 건들 수 없었어요. 아무튼, 4년 만에 눈 쌓인 광경 보러 떠납니다.

(2017.12.19) 일본 큐슈 여행 1일차, 아루아루시티 이동경로 : 김해공항 -(비행기)- 기타큐슈공항 -(버스)- 코쿠라역 1년만에 다시 찾아간 큐슈지만, 작년과는 다른 루트로 갔습니다. 저번에는 후쿠오카공항으로 들어갔고, 이번에는 기타큐슈공항으로 들어갔습니다. 비교적 저렴하다는 이유로 선택했는데, 사실 이동경비를 포함하면 큰 차이는 안 나더군요. 불편하면 불편했지.. 돌아오는 시간이 유일한 흠이었던 비틀을 탔으면 좋았을테지만 이미 지난 일이니까요. 한적한 김해공항입니다. 점심은 공항내의 편의점에서 해결했습니다. 처음으로 진에어를 이용했습니다. 14시 35분에 지연없이 이륙해서 15시 25분에 기타큐슈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비가 지나갔는지 바닥에 물이 고여있습니다. 기타큐슈공항에는 철도가 안 들어와서 버스를 타고 시내로 가야 합니

삼시오끼 먹방여행, 떠나요 후쿠오카로! ①

삼시오끼 먹방여행, 떠나요 후쿠오카로! ① 썸네일은 뭐니뭐니해도 면세샷 떠나요 후쿠오카.비행기를 6월에 끊었으니 딱 4달만에 떠나는 여행이다10윌 순삭해주세요 했는데 어찌어찌 다녀왔다. 물론 가기 전까지 태풍 란이 일본에 북상한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비행기는 잘 탔다.세로사진이 긴 갤럭시 노트,항공사는 진에어 근 몇개의 여행을 모두 셔틀트레인을 타고 갔는데간만에 셔틀트레인 안타니 시간이 남아돌았다.근데 제주항공도 이렇게 좁단 생각 안했는데 좁았음.. 많이..8ㅁ8 ~웰깜뚜 후쿠오카 인터네샤날 에아뽀뜨~ 산큐패스를 끊었으니 지하철이 아닌 버스를 타고 숙소로 이동.숙소 포스팅은 나중에 여행기 다 적고 해야지, 하카타 가는 곳은, 이렇게 시내버스 타는 곳으로 나와서2번 노란색 라인을 타면 HAKAT

2013년 6월 세부 여행기

2013년 6월 세부 여행기 기말고사가 끝나자마자 출발한 세부 여행. 세미나 파이널 페이퍼가 남아있긴 했지만, 그래도 해방감에 신이 났던 여행. 진에어를 타고 세부 막탄 공항에 내려, 택시를 타고 시내에 있는 래디슨블루호텔로 이동했다. 보통 막탄섬에 있는 리조트에서 많이들 묵는데 나는 온전히 쉬고 싶은 상태였기 때문에 그냥 이 호텔에서 4박 5일 내내 머물렀다. 호텔에 연결통로가 있어서 바로 sm몰이라는 대형 쇼핑센터로 갈 수 있고, 피트니스에 기구가 제법 잘 갖춰져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당시에 pt를 열심히 받고 있어서 덤벨과 trx를 이용한 운동에 심취했는데, 여기 피트니스에 다 갖춰져 있어서 매일 조식 먹고 운동을 했다. 조식먹고 웨이트 하고 수영장에서 해질녁까지 놀며 대충 풀사이드바에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저녁에

항공사 특가에 대한 소고

항공사 특가에 대한 소고 1.처음으로 특가를 잡아서 탄건 2016년 상반기 찜특가때 잡은 6월 kix왕복이다이건 그 당시 반쪽짜리 특가였다편도만 찜특가로 끊었던 그래서 116800원 그래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2.두번째 특가는 내 인생의 제일 최저가 항공권이며 다시는 없을 가격에어서울 개업특가라 해야하나 어쨌든 국제선 첫운항이어서 이가격에 구할 수 있었다일본 tak을 38000원이라니 지금 봐도 아름다운 가격 3.2016 하반기 찜특가로 끊었던12월 bkk항공권 왕복 찜특가라 수하물이 없다는게 단점이며 취소를 해서 타지 않았음 따흐흑방콕항공권은 20만원 초반대만 나와도 싼편인데 찜특가는 상상초월짐만 많지 않으면 정말 싸게 갔다 올 수 있다 4. 2017 에어서울 사이다 특가 tak노선역시 취항초기에 비해선 올랐

2018년 3월 기타큐슈 예매

2018년 3월 기타큐슈 예매 진ㅇㅔ어 프로모션은 11일부터.내 항공권 구매는 10일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운 기타큐슈라 프로모션과 가격이 별차이 없을것같기도하고슈퍼세이브..? 금액이라고 뜨길래 뭐지모지 하고 그냥 예매해버리기 !! 오랜만에 혼자 가는 여행이다. 18년3월이라니 ㅠㅠㅠㅠㅠ넘나 많이 남았지만 그래도 기대기대. 후쿠오카랑 가까운 기타큐슈.후쿠오카에서 3박4일이나 있었지만유후인이나 다른 지역을 1도 안갔기 때문에기대가 된다. 환불이나 여정불가 하면 원가보다더 비싸진닼ㅋㅋㅋㅋㅋㅋ 왕복으로 12만원 정도였으니 잘한거겠지..? ㅠㅠㅠㅠ

2017.6.19. (44)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中國人民共和國香港特別行政區)은 성공! (完)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2017.6.19. (44)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마지막편 ==== (44)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中國人民共和國香港特別行政區)은 성공! (完) . . . . . . 보안검색을 마치고 면세구역에 들어왔다.2009년에 공항에 왔을 때의 기억이 머릿속에 거의 없어 모든 것이 전부 새롭게 느껴진다.그도 그럴것이 그 당시에 카메라가 망가져서 면세구역 내 풍경을 사진으로 한 컷도 남기지 못했으니까... 면세구역 내 디즈니 스토어.홍콩에 디즈니랜드가 있기 때문에 이런 기념품샵도 들어와 있는 듯. 홍콩도 면세구역 내 식당가 규모가 상당한 편이다.백화점이나 쇼핑센터의 푸드코트처럼 면세구역 내 식당가가 펼쳐져 있는데, 일반 식당들은 가격이 비싸지만파파이스나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점도

2017.6.19. (43) 홍콩 국제공항에서 만난 판다쿠키의 명가 기화병가(奇華餅家)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2017.6.19. (43) 홍콩 국제공항에서 만난 판다쿠키의..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 (43) 홍콩 국제공항에서 만난 판다쿠키의 명가 기화병가(奇華餅家) . . . . . .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이동 거리는 좀 되는 편이다.어느 정도 달렸다 싶을 때 멀리 홍콩국제공항(香港國際機場) 청사 건물이 보이기 시작했다. 공항 1터미널에 버스가 내렸고, 우리 일행과 가이드 모두 공항에 내렸다.4일동안 우리를 데리고 다녔던 현지인 여행사 버스 기사와는 여기서 작별 인사를 나누었다. 공항 출국 게이트 안으로 들어가는 길. 버스에서 내려 안으로 들어가는 도중 한 컷. 건물 안에는 MTR 공항선 홍콩국제공항 역 승강장 겸 대합실이 바로 연결되어 있다.사진에 보이는 스크린도어가 바로 홍콩국제공항 역 승강장으

2017.5.9. (1)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中國人民共和國香港特別行政區)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2017.5.9. (1)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 ==== 2017 홍콩·마카오 가족여행 ==== (1) 8년만의 재방문,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 (中國人民共和國香港特別行政區) . . . . . . 키타큐슈(北九州) 여행을 다녀온 지 보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인천공항을 다시 찾게 되었다...;;그렇다...!! 짧은 텀을 두고 다시 여행을 다녀오게 된 것이다. 이렇게 짧은 텀으로 여행을 다녀온 것은 지난 2015년 1월, 오마이여행을 통해 다녀오게 된1박 2일의 오사카(http://ryunan9903.egloos.com/4377696)그리고 겨우 1주일만에 다시 떠난 2박 3일의 첫 오키나와 여행(http://ryunan9903.egloos.com/4379303) 이후 처음. . . . . . . 이번에 다녀오게 된 국가는 중화인민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