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포스트: 275 개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 어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태국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를 관람했다. 영어제목을 우리말로 바꾸면 올해의 오빠 대상이 되겠다. 위타야 통유용 감독, 야야(우랏야 세뽀반), 써니(써니 수완메타논트), 닉쿤 배우 주연이고 첫과 제인 남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가족코믹극이었다. 한국 속담에는 "형만한 아우 없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 영화에서는 정반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첫(써니)은 엄마가 임신했을 때 남동생을 간절히 원했지만 막상 태어난 건 여자아이였다. 제인(야야)은 재능이 특별한 아이였다. 공부도 잘했고 운동도 잘했다. 첫은 어린 시절부터 여동생 제인과 비교당하며 성장한 탓에 동생에 대한 열등감을 갖게 되었다. 남매는 성인이 된 후 고향을 떠나 도시로 올라왔고 한 집에서 함께 생활

와불臥佛이 있는 태국 아유타야 와야이차이몽쿤 절 풍경

와불臥佛이 있는 태국 아유타야 와야이차이몽쿤 절 풍경 태국 아유타야는 도시 전체에 이런저런 많은 절터를 비롯해서 유적지들이 산재되어 있더군요. 첫 방문때는 비교적 유명하고 규모가 있다는 곳을 추천받아 가 보았는데요. 지난번 절터에 이어 다른 곳을 소개해 봅니다. 아직 태국은 3개월차라 언어적으로 역사적, 문화적인 이해가 다소 낮습니다. 저의 주전공인 중국문화에 비하면 안다고 할 수도 없는 정도죠. 그래서 대충의 느낌 위주로 풍경 소개를 해 봅니다. 늘 그렇듯이 이전에 어떻게 저런 식으로 건물을 지어 올렸을까 라는 생각은 볼 때 마다 듭니다. 내부에 철근등이 없어서 지진 등에도 약할텐데 원형이 남아 있나 보네요. 지난번 네팔지진때 저런 식의 건물들이 상당수 무너져 버려서 안타까웠었는데요.아시아는 기본적으로 불교가 저변에 있어서 여러 나라를 가 보아도 불교문화

태국 아유타야(Ayutthaya)의 왓차이와타나람 유적지의 느낌

태국 아유타야(Ayutthaya)의 왓차이와타나람.. 태국의 아유타야(Ayutthaya)에 있는 이전 절유적지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아유타야는 방콕의 북쪽에 있는 이전 아유타야왕조의 수도였던 지역인데요. 한국으로치면 경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유타야왕조는 한국의 조선건국시기와 거의 비슷한 1350년 건국하여 1767년 멸망한 왕조입니다. 차량+기사를 하루 렌트하여 다녀왔습니다. 대만에서 하루 차량+기사를 렌트하게되면 대략 싼 곳은 3600대만달러, 한국어되는 기사분은 4500대만달러 이상도 지불해야 하는데요.(9시간기준) 여기 대만에서는 그것에 비하면 거의 절반가격이더군요. 황금빛 벼가 익어가는 가을풍경 지금 2월이니까 가을풍경은 아니구요. 누렇게 곡식이 익어 가는 풍경입니다. 태국이니까 태국스타일의 바지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보통은 완전

푸켓 일정 8~11일차 -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 나이양 비치

푸켓 일정 8~11일차 -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 .. ▼ 리조트 바로 옆 식당에 밥 먹으러 들락 날락 ▼ 유여사님 나무에 매달린 공 같이 생긴 그네 타시길래 ▼ 톨님도 따라하긔 ▼ 밤에 사진 찍고 놀았는데 저... 저기요..... 왜 저는 항상 블러 인가요? 11일차 아웃리거 라구나 리조트 체크 아웃 하고 한국 가는 비행기 시간이 새벽이라 공항 근처 작은 숙소에 잡아서 한 숨 자고 가기로 ▼ 슬로우라이프비치 호스텔에 묵었고 거기 1층 피자 집에서 점심으로 피자 두 판 ▼ 슬로우라이프 비치 호스텔. 잠깐 묵고 가기 깨끗함. 원룸 생각하면 될 듯 ▼ 숙소 근처에 있는 나이

태국 푸켓 숙소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Holiday Inn Resort Mai Khao Beach

태국 푸켓 숙소 홀리데이 인 리조트 마이카오 비치 Ho.. 2018년 1월 말 태국(방콕, 푸켓) 여행의 멤버는 원래 세 자매+지미 자식들 이었다. 근데 여행을 앞둔 1주일 전쯤? 지미 승진 소식 나고 인사 이동으로 인해 여행 가기 그렇다 하여 급 멤버 교체. 유여사님께서 지미 대신 합류하심. 그래서 L언니, 톨님, 쥰이 먼저 방콕으로 가고 푸켓에서 유여사님과 도씨와 합류. 지미(와 자식들)의 요구에 힘입어 예약한 리조트여서 할 일은 그저 물놀이 밖에 없다. 유여사님께서는 도씨 인솔자의 역할 뿐이었다. 물을 워낙 별로 안좋아하셔서.. 암튼 밤 늦게 노약자 둘이 푸켓 공항에 도착해서 겨우 홀리데이인 리조트로 픽업~ ▼ 풀억세스 룸. 사선으로 되어서 수영장 공간 확보. 맞은편 식물로 사생활 보호? ▼ 높은

방콕 일정 4,5일차, 푸켓으로 쓩, 유여사님 도착

방콕 일정 4,5일차, 푸켓으로 쓩, 유여사님 도착 방콕 일정 1일: 호텔 수영, 시내 구경 2일: 쿠킹 클래스, 아시안티크 3일: 키자니아, 호텔 이동 4일: 애프터눈티세트, 마사지 5일: 물놀이, 푸켓으로 이동 그렇게 세인트레지스 호텔 애프터눈티세트에게 빅똥을 받고 쓸쓸히 호텔로 돌이간 LTJ ▼ 방콕 아난타라 시암 호텔의 메인 계단. 샤랄라 공주님 놀이 하며 사진도 찍고 ▼ 입수하기엔 살짝 후덜덜 하지만 막상 물에 들어가면 괜찮은 온도의 호텔 수영장에서 놀고 ▼ 저녁엔 멋지구리하게 생긴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도 받음 ▼ 토끼주제에 호강하는 군 ▼ 쥰 어린이 혼자 호텔방에 둘 수 없어 스도쿠 책 가지고 마사지 방에 앉아서

2019 태국 푸켓 숙소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The Sands by Katathani) 풀억세스 패밀리룸, 더샌즈룸

2019 태국 푸켓 숙소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The S.. ▼ 태국 카오락 더샌즈 리조트The Sands by Katathani Khao Lak 패밀리룸(풀억세스) 바로 앞 어린이 수영장이 있었던 이번 패밀리룸(풀억세스룸), 작년에 갔었던 푸켓 홀리데이 인 마이카오비치 풀억세스룸 보다 풀이 훨씬 크고 좋았다. ▼ 킹 침대 하나, 어린이들 공간과 미닫이 문으로 분리할 수 있다. TV도 2개. ▼ 아래에서 꺼내주는 간이 침대(이지만 어린이들은 엄청 환호한다. 물론 어린이용) ▼ 어린이 침대 맞은편 캐리어 올리는 곳도 넓적하다. ▼ 깔끔한 욕조가 예쁜 욕실 ▼ 샤워실, 화장실 별도. 우기를

2019 태국 푸켓 숙소 더 샌즈 카오락 리조트(The S.. 방콕에서 푸켓 공항까지 국내선을 타고 이동, 푸켓 공항에서 카오락까지 차로 한 시간 조금 넘게 가서 도착한 카오락의 더샌즈 리조트Khao Lak The Sands by Katathani Resort ▼ 로비의 구조물, 패밀리룸(어른2+아이2) 하나, 일반 더샌즈룸(어른2) 하나씩 예약. ▼ 방콕보단 확실히 더웠던 카오락의 날씨 ▼ 리조트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수영장. 어린이 놀이 기구들이 많음. 일명 '물벼락'도 있고 슬라이드도 있고 대부분 이쪽에서 놀았다. ▼ 첫째 날은 문어랑 '물벼락' 있는 곳 공사중이라 이용하지 못했음. ▼ 그 옆 쪽 슬라이

2019 태국 가족여행 방콕 일정 4일차-푸켓으로, 더샌즈 리조트 체크인

2019 태국 가족여행 방콕 일정 4일차-푸켓으로, 더.. ▼ 아침 일찍 밥 먹고 돈므앙 공항 국내선으로 출발~ ▼ 얼어 죽을뻔 했다.... 대체 공항 왜이리 추운것? 기내에서도 얼어 죽을뻔..... 암튼 푸켓까지 녹에어Nok Air 이용 ▼ 그 와중에 PP가져온 L언니는 홀로 코랄 라운지에 들어 갔다 나오심 ▼ 푸켓 공항 도착! 여기서 또 차를 타고 한 시간 조금 넘게 카오락으로 이동 ▼ 더 샌즈 카오락The Sands by Katathani 도착 ▼ 모두 굶주려(비행기 연착) 입실 하자마자 라면 물 끓이기

2019 태국 가족여행 방콕 일정 3일차-어린이팀(키자니아), 동네쇼핑, 마사지, 저녁식사나들이

2019 태국 가족여행 방콕 일정 3일차-어린이팀(키자.. 태국 방콕 일정 3일차 - 키자니아(어린이팀), 동네쇼핑+마사지, 저녁식사 나들이 ▼ 작년에 쥰 혼자 갔던 키자니아(관련포스팅: 방콕 키자니아 Kidzania Bangkok) 역시 맥도날드로~ 키조를 왕창 벌어 왔는데 한국에서 한 번쯤은 가보거라. 사진 퀄리티가... 부모와 이모의 차이가 바뀐듯?? ▼ 이모들은 동네 쇼핑몰에서 구경하고 케밥 먹고 마사지 받고~ ▼ 저녁 먹으러 무슨 스테이크 집에 가서 스테이크 먹고 다시 호텔로 가려는데 러시아워가 무서워서 지미비네는 뚝뚝으로 먼저 출발 ▼ 이모들은 거리 구경하며 걷다가 오토바이로 호텔까지 가기로 ▼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