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6부 - 나라마치(2), 간고지, 코후쿠지, 카스가타이샤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6부 - ..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1부 - 오사카 도착, 우메다에서 저녁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2부 - 오사카 성 공원, 나카노시마로 가는 길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3부 - 오사카 동양 도자기 박물관,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4부 -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5부 - 나라마치(1) 나라마치 우체국. 콘크리트 무도색 건물로 만들어져 있네요. 별로 크진 않습니다. 이것은 코진도(庚申堂)의

니토리 사야카 겁나 이쁘네

니토리 사야카 겁나 이쁘네 일본 그라비아 모델 니토리 사야카 겁나 이쁨

2018.07 미야자키7 / 군케이, 공항으로~

2018.07 미야자키7 / 군케이, 공항으로~ 스미비야키로 유명한 가게는 여러군데 있는데 가장 가까운 역 앞의 군케이에 갔다.매장은 작은데 요새 일본 이자카야들은 예약제로 많이 하는듯.자리가 하나 있어서 조금 대기 후에 입장했다. 나마비루 주십시오... 역시나 위에 안좋을 것 같은 색깔이지만촉촉쫄깃해서 맛있당. 유즈코쇼를 얹어서 먹으면 술안주로 굿. 두부샐러드. 두부샐러드맛 아보카도 치자는 별로고... 체다랑 혼합이 젤 맛났다.정말 치즈 누룽지먹는 맛ㅋㅋ조금만 덜짰으면 좋겠다. 이래저래 1일 1푸딩은 지키는듯.로손 우치카페 푸딩은 비쌌는데.. 역시 편의점 푸딩은 오하요 져지우유푸딩이 최고다. 다음날 아침ㅋㅋ아침엔 간단히 토요코인 조식을 먹고 맥스밸류를 다녀온 뒤 역내 빵집인 트란도르에서 산 가츠샌드와 어제 안먹은 푸딩을 또먹음ㅋㅋ전에 우

일본_삿포로 여행_프롤로그

2016년 10월 규슈, 2017년 10월 도쿄 여행을 다녀오고 세번째 일본여행이었다. 다녀오고 나서 정리를 하지 않으니 사진도 다 어딨는지 모르겠고 기억에도 희미해져버려서 이제부터라도 정리를 해두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개략적인 일정은 아래와 같았다. 오타루 일정을 조금 효율적으로 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가기 전엔 알 수 없었으니 어쩔 수 없던 것 같기도 하다. 3일차 오전까지만 해도 여행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았으나, 3일차 오후에 둘러본 훗카이도 대학과 4일차부터 볼 수 있었던 설경 덕분에 생각이 바뀔 수 있었다. 눈이 오는 훗카이도라면 다시 한번 갈 의향이 있다. 다음 여행을 가게 된다면 조금 더 멀리, 시코츠코, 쿠시로, 그리고 아마 아바시리..? 오타루에서는 경제적으로 영광을 누렸던 도

2018.07 미야자키6 / en haut 파티세리 안오 두번째 숙소인 토요코인은 어느 지점을 가나 다 똑같기때문에 사진은 패스...토요코인 답게 역과 딱 붙어있어서 다니기가 편했다.. 일단 역사 안은 시원...이온몰에서 돌아온 후 다음 목적지로.숙소에서 반대편의 택시승차장으로 향했다. 일부러 택시까지 타고 간 곳은 케이크 전문점인 안오, en haut불어인가? 일단 일본이름으론 안오란다. 사진을 찍어도 된다고 해서 마음껏 찍음ㅎ 마카롱을 샀어야 했는데... 테이크아웃 하고 돌아오는 길에 익을뻔 했지만...다행히 택시를 타고 돌아왔고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었당 눈마주침.. 피스타치오 에클레어, 푸딩, 녹차, 롤케이크, 복숭아, 초코, 피스타치오, 몽블랑... 대충 이런듯 시그니처 케이크? 였던가 피스타치오와 라즈베리를 쓴 케이크. 한국에서

하루히 혁명과 보수•신자유주의화 하는 하루히 세대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5부 - ..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1부 - 오사카 도착, 우메다에서 저녁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2부 - 오사카 성 공원, 나카노시마로 가는 길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3부 - 오사카 동양 도자기 박물관,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2018. 11. 14.-23. 일본 간사이 단풍 여행기 4부 - 시텐노지, 하루카스 300 나라에서 맞는 아침. 호텔 창문이 역을 향하고 있어서 열차 소음이 들리지만 어제 어지간히 피곤했던지 그런 거 모르고 뻗어서 늦잠 잤습니다. 호텔 조식도 못 먹고... JR 나라 역의

2018.07 미야자키5 / 미야자키규 철판 스테이크 미야치쿠

2018.07 미야자키5 / 미야자키규 철판 스테이크 미야.. 미야규..! 어쨌든 쉐라톤 체크아웃 후 제 2숙소인 토요코인으로 향했다.성수기엔 미야자키역까지 셔틀도 운영한다지만 성수기 며칠 전 이용한지라 탈 수가 없었다...또 택시... 토요코인에 짐을 맡긴 후 이온몰로.여긴 버스를 이용했다.상시로 버스가 대기하고 있는듯. 미야치쿠 예약시간이 조금 남아서 이온몰을 약간 구경하다가 미야치쿠로 향했다.그와중에 소나기가 와서 급하게 우산을 샀고...ㅠ 철판 다찌 자리로샐러드는 미니 셀프바가 있어서 여러번 먹을 수 있다.음료도 다양하다.샐러드를 먹고 있으면 스프도 서빙해준다. 콘소메였던가? 베이컨이 들어가있었다. 오일을 아낌없이 뿌린 채소구이 이게 니들이 먹을 소고기 란다.로스와 살코기부위 2인분씩 총 4인분 600g다이야 스테이크라도 써있던데 다이야처럼 칼질을 해

2018.07 미야자키4 / 쉐라톤 그란데 오션 리조트 구석구석, 조식 뷔페

2018.07 미야자키4 / 쉐라톤 그란데 오션 리조트 구.. 아침부터 부지런히 온천 식당앞에 이런 소파나 바베큐를 위한 테이블도 있다. 아침이라 그리 덥진 않다. 아무리 시설을 잘해놔도 관리가 덜되면 밝을때 오히려 더 스산한 경우가 있는데쉐라톤은 구석구석 관리가 잘 되어있다. 아무래도 대욕장은 아침에 덜 붐비지 않을까 했는데 그랬다..기본적으로 호텔규모가 있어서 사람이 아예 없진 않았지만 시간을 잘 이용한듯 싶다. 그리고 온천 후엔 조식 양식과 일식의 혼종아침엔 죽에 명란 올려먹으면 최고 즉석요리인 오믈렛도 하나 먹어주고...오른쪽 위엔 역시나 오스스메시인 냉된장국인데 냉된장국맛이다.. 뭐길래 찍었지? 아침 식사 후엔 로비층을 구경빵집이며 레터룸이며 쓸데없이 큰 공간에 뭔가 가득 있다. 유카타 샵도 있고 액티비티 센터가 있어서 리조트 패스라든지 자

몬토의 3월의 도쿄 여행기 [2일차] - 츠키지,오다이바, 에비스 등등

몬토의 3월의 도쿄 여행기 [2일차] - 츠키지,오.. 아침해가 밝았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도쿄여행때 못이룬 츠키지시장에 가보도록 합니다. 전에는 정말 멀었으니까 엄두가 안났는데 이번에는 가까워서 그나마 간단하게 갈수있었는데... 그래도 늦게일어나서 경매는 못보았다는사실, 뭐... 노량진가도 경매는 할수있으니 되썽... 그런고로 아침밥이나 먹으러 갑니다. 늦게일어났다고해도 경매시간 대비지 실상 아침 8시쯔음인지라... 싱그러운 아침을 반기는 몇시간전에 낙찰됬을 참치대가리... 그리고 나름 츠키지의 명물이라면 명물인 계란말이입니다. 정말 한 10명쯤 되는 사람들이 일사불란하게 계란말이만 만들고 있었습니다. 저렇게 많이 만드는데 다 팔리나~ 싶었는데 대부분은 도쿄내에 위치해있는 초밥집에서 사간다고하네요. 아니, 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