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3월 가고시마]계절감이 듬뿍 느껴지는 가이세키요리, 묘켄 이시하라소(妙見石原荘)의 런치[3]

[17년 3월 가고시마]계절감이 듬뿍 느껴지는 가이.. 목욕을 마치고 밥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지난번에 이야기한 것처럼 식사는 비교적 간단한 5,000엔 정도의 도시락정식부터 (가격은 간단하지 않은걸?)10,000엔~15,000엔대의 가이세키까지 취향껏 고를수 있습니다. 저는 이왕온거 15,000엔짜리 제일 비싼 코스로 주문. 가고시마현 타베로그 여관랭킹 1위, 전체랭크 3위를 차지하는 곳이라 두근거리며 레스토랑으로 향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 사진, 온천여관의 레스토랑인데도 어딘가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기본세팅.오른쪽에 있는건 술잔.제가 갔을 때가 히나마츠리(여자아이의 성장을 기원하는 축제) 때라 귀여운 공주님이 그려져 있는 잔을 준비해 줬습니다 :) 식전주는 달

2019년 도쿄 덕질 여행도 무사히 갔다왔습니다.

2019년 도쿄 덕질 여행도 무사히 갔다왔습니다. 어째 올해 여행 컨셉에 무색하게 작년에 비해서 덕질의 결과가 더 줄어들었네요. 작년에는 5박 6일이라는 제법 긴 시간을 교토와 오사카를 돌아다녔는데, 올해는 2박 3일동안 도쿄를 이곳저곳 다녀서 그런지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났다는 느낌이 듭니다. 정말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덕질에 충실했는데, 그때문인지 몰라도 여행내내 조금씩 빡빡한 압박감을 받을 정도였죠. 그렇다고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시각을 다툴 정도는 아니고 아무리 바빠도 그렇게 여행계획을 짜는 스타일은 더더욱 아니지만, 2박 3일동안 크고 작은 전시회를 4개 정도 보니까 일정에 대해 신경을 안쓸래야 안쓸 수 없었습니다. 그런 부분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각각의 여행 코스(?)마다 충실하게 지내지 못한거 아닌가하는 반성도 살짝 해보네요.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꿈과 희망의 나라에도 꿈도 희망도 없는 가챠가 있음을 알게 되고, 그리고 디즈니랜드 하면 생각나는 원조 퍼레이드를 보고 난 우리들은...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2 감탄이 나오는 비주얼, 에쉬레 버터 케이크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이마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4 캐릭터 쇼핑의 천국,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5 무도관 콘서트와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키지'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6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7 멋지다! 도쿄 디즈니랜드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2) - 매력적인 북극곰 궁딩이에도 홀려보자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2) - 매력적인.. 지난 편( ← 터치 ) 에서 펭귄관을 둘러보았으니 이제 다른 곳들에 가 보기로 합니다. 화면에 있는 곳들 말고도 사실 여러 군데가 더 있습니다만 슬슬 옆에 계신 분이 다리가 아프다고 하실 삘이 나서 딱 이만큼만 보고 가면 되겠다 싶었던 것입니다. 몇 년 같이 살다보니 짬이 차서 이제 언제까지 돌려도 되겠다 하는 감이 잡히게 되는 것인데 아아.. 이것이 『경험』이라는 것이다. 먼저 기린을 보러 왔습니다. 어릴 때 언제 사파리에서 본 것 같은데 적어도 최근 20년간은 본 적이 없던 것 같은 기린... 훌륭하게 자라주었군요 (왈칵) 가까이서 보니 무늬나 키가 아주 멋집니다. 왜 난 어린이 때는 관심없다가 다 커서 이런거 보고 좋아하고 있는가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10부 - 닛코 토쇼구(1/2)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10부 - 닛코 토..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0부 - 여행 개요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1부 - 일본 도착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2부 - 유포니엄 관람, 미쓰비시 미나토미라이 기술관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3부 - 닛신 컵누들 박물관, 아카렌가 창고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4부 - 오오산바시, 차이나타운, 닛폰마루 메모리얼 파크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5부 - 키타카마쿠라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6부 - 카마쿠라, 에노시마 2019. 5. 14.-20. 일본 간토 여행기 7부 - 야먀시타 공원 장미축제, 야마테 서양관(1/2) 2019.

[17년 3월 가고시마]숲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온천, 묘켄 이시하라소(妙見石原荘)당일치기 이용[2]

[17년 3월 가고시마]숲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온천.. 가고시마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묘켄이시하라소(妙見石原荘)로 묘켄온천은 가고시마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온천마을입니다. 이시하라소는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당일치기 플랜이 있다고 해서 이용해 봤어요 1. 제가 이용한건 점심식사+대욕장+전세 노천온천이 딸린 당일치기플랜 기본온천은 1,600엔,전세 노천온천은 3,150엔,점심식사는 6,000엔~15,000엔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식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이왕 가는거 세개 다 이용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2.공항에서 온천까지는 택시를 타고 가는걸 추천 버스가 있긴 하지만 배차간격이 2~3시간에 한대라 택시가 훨씬 낫습니다. 가격은 대충 3,500엔 정도? 사전에 여관에 이야기하면

도쿄 #6 멋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도쿄 #6 멋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여행 3일차는 하루종일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놀았습니다. 입구부터 흥분 상태가 되어서 말로만 듣던 꿈과 희망의 나라를 즐기던 우리들은, 꿈과 희망의 나라에서도 가챠로 망할 수 있음을 알게 되는데...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2 감탄이 나오는 비주얼, 에쉬레 버터 케이크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이마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4 캐릭터 쇼핑의 천국,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5 무도관 콘서트와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키지'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5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다! (PC링크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1) - 우리함께 펭귄에 홀려볼까요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1) - 우리함께.. 지옥의 이토준지 숙소 (ㅋㅋ) 를 떠나서 파란 하늘 아래 아사히야마 동물원으로 출발하는 모습입니다. 날씨빌런인 제가 평소같이 혼자 여행을 갔으면 이런 날 기습적으로 폭우가 찾아와서 여행이 쫄딱 망했겠지만 이번에 함께 간 분께서 날씨요정이시라 빌런이 쪽을 쓰지 못하는 모습이네요. 아사히카와 시내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진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원래는 겨울에 진행하는 펭귄 산책 등으로 유명한 곳입니다만 그래서 그런지 여름에 갔다는 사람은 잘 없는 것 같아서 제가 한 번 가 보았습니다. 단체입장 입구 위에 써 있는 "티켓운터" 에서 표를 사고 입장하게 됩니다. 나사빠진 자막.. 카운터라고 보정해서 읽어줍시다 2019년 영업기간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11/4~11/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