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교토여행 사진 이것저것,간사이국제공항 ANA라운지[19]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교토여행 사진 이것.. 관련글 : [17년 5월 도쿄]나의 JAL 김포-하네다 비지니스 탐방기&JAL 하네다 공항 사쿠라라운지[18] 1일차 : 김포공항-간사이공항-오사카-제국호텔 오사카 2일차 : 오사카-교토이동-히이라기야 3일차 : 히이라기야-교토관광-이비스 교토 4일차 : 이비스교토-교토관광-간사이공항-인천공항 길가다가 본 날치다시 자판기,뭐야 왜 이걸 자판기에서 팔아 이것은 시죠거리에 있는 파르페집의 샘플들, 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아... ㅍ_ㅍ 망한 번역기 번역예. 갖고가 세끼 들어가... 교토역의 츠지리에서먹은 녹차파르페, 와플콘에 녹차아이스크림과 단팥, 경단, 화이트초콜렛이 토핑돼 있습니다. 살짝 쌉싸름한 맛의 녹차 아이스크림과

주로 먹은 사진 뿐인 오사카 2박

주로 먹은 사진 뿐인 오사카 2박 뿐인가. 먹은 것들이라고 해도 여행간 사람들처럼 여기서 먹어봐야해! 싶은 것들도 딱히 없고 ㅎㅎ 사실 지금 사는 곳에서보다 몇 배나 되는 시간을 보냈고, 지금 여기서는 네비 켜고 다녀도 네비 없이 어슬렁거릴 수 있는 곳이라 집에서 멀리 나와있다는 느낌도, 뭘 꼭 해야겠다는 것도 없이 있다 왔다. 이번엔 JAL 타고 다녀옴. 탑승 전 커피타임. 뿐인가. 먹은 것들이라고 해도 여행간 사람들처럼 여기서 먹어봐야해! 싶은 것들도 딱히 없고 ㅎㅎ 사실 지금 사는 곳에서보다 몇 배나 되는 시간을 보냈고, 지금 여기서는 네비 켜고 다녀도 네비 없이 어슬렁거릴 수 있는 곳이라 집에서 멀리 나와있다는 느낌도, 뭘 꼭 해야겠다는 것도 없이 있다 왔다. 이번엔 JAL 타고 다녀옴. 탑승 전 커피타임. 오사카 내려서는 점

오사카 여행기_190413

오사카 여행기_190413 난생처음 해외여행으로 오사카에 2박3일간 가보았다.가기전에 항공권부터 호텔, 패스, 와이파이도시락 등등 할게 많았지만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항공권은 모바일로 스카이스캐너 사이트에서 오사카 왕복 항공권으로 검색해서 아시아나 항공권으로 구입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모바일에서 마이리얼트립 어플로 구매했다. 가는날은 오전 8시30분행이라서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로 새벽 5시30분 전철 타고 김포공항으로 갔다.공항에 도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셀프체크인이라고 써있는 기계가 여러대 있는데 거기에서 셀프 체크인을 하고 아시아나는 위탁수화물을 셀프로 붙이는게 있어서 셀프로 짐을 붙이고나서 3층 출국장으로 올라가서 세븐일레븐 맞은편에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을 받아왔다. 와이파이 도시락은 일본에

칸사이여행18. #6 먹고 먹고 안녕

칸사이여행18. #6 먹고 먹고 안녕 오사카에서 마지막 날, 내일 아침에 돌아가는 비행기라 하루를 full로 즐기기로 했다. 우선은 짐을 찾으러 다시 친구네로 돌아갔다. 학교 admin이랑 계속 회의를 하던 W랑 A는 이날 아침 미팅을 마지막으로 결국 학교를 떠나기로 했다. ㅠㅠ학생들을 엄청 예뻐했는데 너무 아쉬울듯. 다시 캘리포니아에서 만나자, 하고 친구와 인사를 하고 짐을 챙겨 나왔다. 아침 비행기라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가 있는 호텔을 찾았다. 나름 깨끗하고 조식도 괜찮다고 해서 시내에서 멀긴하지만 여기로 선택.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은 선택이었다. 호텔로 걸어가면서 본 마켓. 여기서 이것저것 먹을걸 사가야겠다!이른 점심을 먹었으니 간식을 먹어도 돼 ^^.. (자기합리화) 마켓을 두

칸사이여행18. #4 나라, [email protected]겐지

칸사이여행18. #4 나라, Dinner@겐지 잠시 실패의 슬픔을 묻어두고 나라에 왔다. 사슴보러 왔지요! 우선 역 앞에서 만나기로 한 친구를 기다리면서 근처 상가를 구경했다. 얘들 왜 안오니. 약속시간보다 한 40분 늦게 도착함 (..) 이렇게 일정이 또 틀어지..는... 안돼! 느긋하게 점심을 먹는대신 후다닥 사슴을 보기로 하고 열심히 걸어갔다. 역에서 그닥 멀지 않은 곳에 공원이 있었다. 여기도 사람 바글바글. 물고 때리고.. 안하는게 뭐니.. 전에 나라에 와봤던 친구가 얘들 완전 양애취라고 했는데 정말 그런듯 하다. 그치만 너무 예뻐. 어머어머. 우리가 다녔던 대학원 근처에도 사슴이 엄청 많았는데. 하 다 추억이다. 그때는 새벽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교토의 3대 료칸, 히이라기야 료칸(柊家旅館)-객실 [10]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교토의 3대 료칸, 히.. 1일차 : 김포공항-간사이공항-오사카-제국호텔 오사카 2일차 : 오사카-교토이동-히이라기야 3일차 : 히이라기야-교토관광-이비스 교토 4일차 : 이비스교토-교토관광-간사이공항-인천공항 관련글 : [2014년7월 간사이] 300년된 교토의 노령 료칸, 타와라야(俵屋旅館)에 가다[1] [2014년7월 간사이] 300년된 교토의 노령 료칸, 타와라야(俵屋旅館)의 저녁식사[2] [2014년7월 간사이]타와라야(俵屋旅館)의 아침식사[3] [2014년7월 간사이]교토의 도시락, 타와라야(俵屋旅館)의 튀김말이 김밥 도시락 & 하츠다의 특선 불고기 도시락[4] 교토에서 1박한 히이라기야입니다. 300여년의 전통을 가진 료칸으로 타와라야, 스미야와 함께 교토 3대 료칸으로 손꼽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大阪帝国ホテル)의 칵테일 바, 올드 임페리얼 바[8]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 한밤중에 술한잔 마시려고 찾아간 오사카 제국 호텔 (大阪帝国ホテル)의 칵테일 바, 올드 임페리얼 바입니다. 바 내부는 대충 이런 느낌 다이키리, 달지 않게.지금까지 주문해온 달지 않은 다이키리중 제일 제 취향이었습니다. 시럽 거의 안넣으신 듯 기본안주는 감씨모양 센베&땅콩.특급호텔 바의 안주라기에는 좀 애매하긴 하지만...무난한 안주 (그러니까...포시즌 칵테일바에 안주로 뻥튀기 나오는 것 같은 느낌?) 이건 임페리얼 바 오리지널 칵테일, 그레이프 후루츠 과즙으로 만든 칵테일인데 시큼새콤한게 제 이것도 제 취향 칵테일 두잔 마시고 3,000엔 중반, 호텔치고는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거기다가 바텐더분의 실력도 좋은 편 추천...이지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大阪帝国ホテル)의 조식 [7]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 아침은 일식&양식 부페 가볍게 가져온 첫번째 접시 갓절임과 진하게 우린 가쓰오부시 양념을 넣은 흰죽 데친브로콜리, 양상추, 계란말이, 연어구이, 대구구이, 야채절임 계란말이 촉촉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침엔 커피 한잔 양송이버섯을 넣은 오믈렛 달다구리 타임, 바게트, 브리오,프렌치토스트&휘핑크림과 메이플시럽, 과일 프렌치토스트가 맛있어서 한번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특급호텔치고는 가짓수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한 반찬들로만 알뜰하게 구성된 부페 제국호텔 가신다면 추천입니다.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김포공항 스카이허브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大阪帝国ホテル)[6]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제국 호텔 (.. 오사카에서 1박할때 이용한 오사카 제국 호텔 (大阪帝国ホテル)입니다. 특급호텔치고는 가격이 저렴하서 이용해 봤습니다. 가격은 조식포함 16,000엔 정도? 비지니스에 비해서는 비싼 편이지만 특급호텔이라는걸 감안하면 꽤나 저렴한 가격 위치는 지도를 참도하시구여, 지도를 보면 왜 특급호텔치고는 가격이 저렴한지 알 수 있습니다. 관광지에서도 멀고 교통의 요지도 아닌 애매한 위치, JR우메다역에 호텔 셔틀이 있긴 한데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어중간합니다. (日本、〒530-0042 大阪府大阪市北区天満橋1丁目8−50) 호텔 로비, 제가 갔을 떄가 11월 하순이라 그런지 호텔은 이미 크리스마스 분위기 오사카 제국호텔의 시그니처 인 듯한 엘레베이터의 장미꽃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거리 이것저것[5]

[18년 11월 오사카-교토 여행]오사카 거리 이것저것.. 1일차 : 김포공항-간사이공항-오사카-제국호텔 오사카 2일차 : 오사카-교토이동-히이라기야 3일차 : 히이라기야-교토관광-이비스 교토 4일차 : 이비스교토-교토관광-간사이공항-인천공항 우메다에서 본 귀여운 빵 악세사리(?)전문점 우메다 한큐 백화점 지하 에슐리 매장 옆에 있는 몰트 위스키바, 바에 서서 몰트위스키를 마실 수 있습니다. 위스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오빠들, 아직도 현역이시로군요 일본의 빅이슈 키치한 인테리어가 재미있는 오사카의 슈퍼 길다가 본 한국음식점 간판, 여기가 일본이여 한국이여... 이상, 오사카 풍경 이것저것이었습니다.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