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2019.8.19. (5) 압 · 도 · 적 · 존 · 재 · 감!! 'ACE'를 뛰어넘은 그 너머를 향해... /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2019.8.19. (5) 압 · 도 · 적 · 존 · 재 · 감!! '..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5) 압 · 도 · 적 · 존 · 재 · 감!! 'ACE'를 뛰어넘은 그 너머를 향해... . . . . . . 라운드 원 스타디움 '삿포로 스스키노점(すすきの店)' 입구.보통 라운드 원은 시내 중심가가 아닌 차를 타고 나가야 하는 외곽 쪽에 위치해있는 경우가 많은데삿포로 스스키노점은 도쿄 이케부쿠로점, 후쿠오카 텐진점, 오사카 우메다, 센니치마에점과 더불어대중교통 혹은 도보 접근성이 아주 좋은 시내 중심가 한가운데 매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삿포로 스스키노점의 경우 '어뮤즈먼트 존' - 그러니까 '오락실' 의 영업 시간이 아주 빨리 시작하는 편인데요,무려 오전 6시부터 어뮤즈먼트 존이 영업을 시작합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특히

2019.8.19. (4) 처음 돌아보는 아침의 삿포로(札幌) 시내 /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2019.8.19. (4) 처음 돌아보는 아침의 삿포로(札..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4) 처음 돌아보는 아침의 삿포로(札幌) 시내 . . . . . . 신치토세 공항을 아침 6시 56분에 출발한 첫 차는 7시 47분에 삿포로(札幌)역에 도착합니다.약 50분 정도가 걸리는 결코 짧은 시간은 아닌데, 첫 차가 쾌속 열차가 아닌 전역 정차를 하는 보통 열차이기 때문.치토세선은 평일 아침 시간대에 여객 수요 외에도 출퇴근 수요가 상당히 많은 노선이라 미나미치토세역을 지나면서상당히 많은 출퇴근 직장인들이 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인파가 전부 삿포로역에서 우르르 내립니다. 사진에 모이는 저 인파가 제가 탄 첫 차에서 내린 승객들. 중간 수요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삿포로역은 크게 북쪽 출구, 그리고 남쪽 출구가 있는

2019.8.18. (3) 피치 항공 삿포로편 이용객이 만나는 두 개의 난관, JR 홋카이도 신치토세 공항역(新千歳空港駅) /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2019.8.18. (3) 피치 항공 삿포로편 이용객이 만나..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3) 피치 항공 삿포로편 이용객이 만나는 두 개의 난관, JR 홋카이도 신치토세 공항역(新千歳空港駅) . . . . . . 보통 외국인 관광객이 공항도착 후 시내로 들어가기 위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대중교통은 '철도' 입니다.물론 리무진 버스를 비롯하여 공항을 빠져나가기 위한 교통수단은 다양하긴 하지만가장 안전하고 정시성이 보장되는 - 결정적으로 '쉽게' 나갈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철도를 많이 타곤 하지요. 홋카이도의 관문, 신치토세 공항도 삿포로 시내와 연결되는 철도 노선이 있습니다.다만 철도를 타기 위해선 국제선 청사에서 국내선으로 이동한 뒤 지하 1층으로 내려가야 하기 때문에동선상 조금 걸어야 한다는 불편이 있긴 합니다만, 역사 위치 안내

2019.8.17. (1) 인생 첫 홋카이도(北海道)! 엽기적인 시간표의 peach항공과 함께 시작하다! /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2019.8.17. (1) 인생 첫 홋카이도(北海道)! 엽.. 2019 류토피아 여름휴가, 홋카이도 북부 (1) 인생 첫 홋카이도(北海道)! 엽기적인 시간표의 peach항공과 함께 시작하다! . . . . . . 얼마 전 블로그를 통해 말씀드렸듯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 . . . . . 다만 조금 이야기를 꺼내기 조심스러운 것은 다녀온 곳이 요즘 관계가 역대 최악으로 악화되며전국적으로 불매운동이 크게 일어나게 된 국가 '일본' 이란 점인데요,아베 정부의 무역보복조치에 의한 항의의 의미로 너도나도 일본 상품에 대한 큰 불매운동이 시작되었고심지어 미리 준비한 여행을 취소해버리는 사례도 심심치않게 속출하는 현상이 전국적으로 일어났으며그리고 지금도 불매운동과 일본에 대한 규탄은 현재진행형으로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

삿포로에서 스노우 미쿠 카드 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삿포로에서 스노우 미쿠 카드 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뒤졌다가 겨우 찾음 에헤헤헹 씽난다 가격은 300엔최소 천엔씩 충전해서 결제 할때 사용 하면 포인트 얻을 수 있음 이온은 한국의 홈플러스 같은 거임 전국에 있으니까 만들어두면 좋음 ㅋㅋㅋ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폭신따끈한 주먹법과 된장국, 아린코 JR삿포로역점(ありんこ JR札幌店)[18]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폭신따끈한.. 1일차 : 인천공항-신치토세공항-노보리베츠-여관에서 데굴데굴 2일차 : 여관체크아웃-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여관에서데굴데굴 3일차 : 오타루-삿포로-호텔에서데굴데굴 4일차 : 호텔-신치토세공항-인천공항 저녁을 먹으러 간 주먹밥 전문점,아린코 JR삿포로역점입니다.삿포로에서 정모를 했던 트친 뫄뫄님이 추천해줘서 가봤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삿포로역 동쪽개찰구쪽에 있습니다. 구석에있긴 한데 열심히 찾으면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011-205-0251 / 北海道札幌市北区北6条西3 JR札幌駅 東改札横 サツエキイート 메뉴판, 제가 시킨건 인기No.1이라는 치즈가츠오(230엔)와 돼지고기 된장국(210엔) 주먹밥,레귤러 사이즈로 시켜서 양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치토세츠루 사케뮤지엄(千歳鶴酒ミュージアム),일본주 소프트크림을 먹어 봤다[17]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치토세츠루.. 1일차 : 인천공항-신치토세공항-노보리베츠-여관에서 데굴데굴 2일차 : 여관체크아웃-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여관에서데굴데굴 3일차 : 오타루-삿포로-호텔에서데굴데굴 4일차 : 호텔-신치토세공항-인천공항 호텔 체크인하고 가본 치토세츠루 사케뮤지엄(千歳鶴酒ミュージアム)워낙 술을 좋아하는지라(...)가봤습니다. 박물관 가는 길, 날씨 한번 좋네여 박물관 도착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지하철 버스센터앞 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번화가와는 좀 떨어진 애매한 위치 日本、〒060-0053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3条東5丁目1(연말연시 휴무/10:00 ~ 18:00) 입구에 있는 약수물, 이 물로 일본주를 만든다고 하네요 술을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크로스 호텔 삿포로 근처의 서서 마시는 술집, 타치쿠이사카바 쵸이 (立喰酒場 Choi 北2条店)[16]

[18년 4월 홋카이도 온천과 먹부림여행]크로스 호텔.. 1일차 : 인천공항-신치토세공항-노보리베츠-여관에서 데굴데굴 2일차 : 여관체크아웃-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여관에서데굴데굴 3일차 : 오타루-삿포로-호텔에서데굴데굴 4일차 : 호텔-신치토세공항-인천공항 호텔 옆에있길래 가본 타치쿠이사카바 쵸이 (立喰酒場 Choi 北2条店)라는 술집입니다. 영어로 CHIO라고 돼 있어서 최씨가 하는 술집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아니고 쵸이(쬐끔)이란 뜻이더라고요 쬐끔 한잔하고 가라는 것인가...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JR삿포로역에서 걸어서 12분쯤 걸립니다. 011-212-1506 / 北海道札幌市中央区北2条西2-33-2 츄하이용으로 만들어둔 듯한 과일절임 자가제니까 맛있겠지 라는 생각에 시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