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의 도쿄

7년 만의 도쿄 오랜만에 도쿄에 다녀왔어요^.^ 친구들도 만나고 꽃놀이도 할랬는데 늘 그렇듯 여행은 예측불허... 웬일로(?) 제주항공 안타고 에어부산 탔습니다. 시간대 때문에 그랬어요. 그러고보니 블로그에선 반말했다가 높임말했다가 난리인데 이번은 높임말로 적어볼게요. 그냥 제맘대로임ㅋㅋㅋㅋㅋㅋ 기내에서 커사남 커피도 팔길래 신기해서 찍은 사진! 좀 심각한 길치라서 엄청 긴장했었거든요. 혼자라서 더 그랬구요. 어찌어찌 게이세이 본선 우에노행 잘 찾아서 왔다는 게 매우 뿌듯했어요. 종점에서 종점까지 가는거라 첨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욧 신기했던 점은 1.전철과 매우 가까이 붙어서 지어진 집들이 많다. 2.서울 1호선 지하철 급으로 소음이 엄청나다. 숙소는 우에노 근처의 오리엔탈 1인가 하는 1박에 2만원 대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이마한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아침부터 비를 뚫고 한시간 줄서서 마루노우치 에쉬레의 한정판 케이크와 빵을 그득그득 사온 일행의 모험담에 이어, 이 여행의 메인 이벤트를 위해 무도관으로 향하게 되는데...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2 감탄이 나오는 비주얼, 에쉬레 버터 케이크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역에서 무도관까지 갈 때는 택시를 탔습니다. 지난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택시비는 천엔대로 끊음.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지만 이쪽이 편해서 그만... 도쿄 올림픽 때문에 도쿄 택시비는 기본 요금이 410엔으로 내린 상태. 거기에 카드 결제도 다 되기 때문에 택시 타기가 일본의 다른 지역보다 훨씬 편해요. 목적은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또 도쿄 여행 이야기입니다. 내가 어쩌다 이렇게 도쿄를 자주 가는 사람이 됐을까 싶은 기분이 들면서도, 하여튼 이번에는 메인 이벤트도 처음 가 본 도쿄 디즈니랜드도, 하코네 온천도 굉장히 좋았던 2월의 여행 이야기.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라 일행 한 명과 함께 같이 갔습니다. 일정은 2월 5일~2월 9일까지, 3박 4일 같은 4박 5일. 명절 스케줄 문제로 2월 5일 밤 8시 비행기를 타고 출발했거든요. 사실상 첫날은 없는 셈이었지요. 이번에는 김포공항-하네다 공항 루트였습니다. 한번 하네다 다니기 시작하니 도쿄 여행 갈 때는 어지간해서는 나리타로 가기 싫어짐; 이 날, 저녁이라 그런가 김포 공항에는 전체적으로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번에도 ANA(전일본공수)를 탔는데 완전 활주로 상

[도쿄] ANA 인터컨티넨탈 도쿄 - 위치 좋고 깔끔한 숙소

[도쿄] ANA 인터컨티넨탈 도쿄 - 위치 좋고 깔끔한.. 아파호텔도 15만원씩 하는 롯폰기 근처에 위치한 ANA 인터컨티넨탈 도쿄 호텔에서 1박을 했었습니다. 명절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아내를 위해 숙소에 많이 투자를 해서 묵어보고 후기를 씁니다만, 사실 30만원 넘게 내고 유상으로 자라고 하면 여기서 안 잤을 것 같습니다; 저는 IHG 포인트 5만점을 써서 1박을 한 것입니다. 19.2월 도쿄 여행기 (전체 일정) ← 클릭/터치 19.2월 도쿄 여행기 (블로그) ← 클릭/터치 댓글 및 관심 주시면 게으른 블로거가 싱글벙글 합니다. NuRi's Tools - Google Maps 변환기 위치는 여기입니다. 간만에 등장하는 구글맵 난보쿠선 롯폰기잇초메 역과 긴자선 다메이케산노 역 정중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도쿄여행 : 5일차, 료고쿠 에도도쿄박물관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도쿄여행 : 5일차, 료고쿠 에.. 2013년 2월 17일 오늘은 숙소 근처에 있는 료고쿠(両国)역에 있는 에도도쿄박물관을 가볼 것이다 부끄러운 말이지만 나는 역사에 대해서 무지하고 평소에도 큰 관심이 없는 사람이라 나 혼자였다면 절대 가지 않았을 곳이지만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이 사학도라 이런 역사와 관련된 곳에 가서 같이 구경하면 이런저런것을 덧붙여서 알려준다 그래서 잘 모르는 나도 재밌게 관람할 수 있기에 가끔씩 이 친구들과 박물관을 가곤 한다 저 멀리 적혀있는에도도쿄박물관 박물관이 생각보다 크고 넓었었다나는 잘 기억이 안 나기에 설명은 패스 박물관을 나와서 역에서 플랫폼으로 가는 도중에이렇게 히나마츠리 장식을 해놓았다3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도쿄여행 : 4일차, 유난히 추웠던 요코하마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도쿄여행 : 4일차, 유난히 추.. 2013년 2월 16일 오늘은 도쿄가 아닌 요코하마에서 돌아다닐 예정이다 날씨가 장난아니게 화창했다 다만 바람이 엄청나게 매서웠다 정말 오래된 이야기라 기억이 거의 정확히 안 나지만 같이 갔던 친구들이랑 이야기를 나눠본 결과 우리가 요코하마에서 움직였던 루트는 대충 다음과 같다 사실 잘 기억이 안 남 여기는 아마 블러프18번관(ブラフ18番館)이었던 것 같다 그 근처에서 밑을 내려다 본 것 같음 여기는 바로 옆에 있는 외교관의 집 그 바로 옆에 있던 외교관의 집 카페이 날 당시 바람이 엄청 매서워서 추웠었는데여기서 잠깐 쉬었던 것 같다이 때 일본어를 전혀 못해서 점원분한테일본어로 반말로 주문했던 것

[여행기]주인장의 첫 여행기 - 1편 : 첫 여행을 시작하다(1)

[여행기]주인장의 첫 여행기 - 1편 : 첫 여행을 시.. 나의 자랑스러운 쌤-쏘우 레드 백팩과 동생에게 빌린 하얀 캐리어 네, 안녕하십니까. 언제나의 주인장, 유회선생입니다. 여행을 가고 싶다는 동기와 목적 배경은 제가 군대일지에서 몇 번이나 언급을 한 관계로 더 이상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그렇게, 날 잡고 온갖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여러 일들이 있긴 했지만 어쨌든 하고, 드디어 약속된 날짜....의 하루 전날. 2019년 3월 17일 22시 50분. 광주 광천터미널(유스퀘어) 도착 사진에 찍힌 것은 0시 5분 첫차, 그러니까 광주발 인천공항행 첫 차였고, 저는 그 바로 다음 차인 0시 20분 차를 탔습니다. 어지간히 힘들더군요.그리고 이때 많은 사람들이 공항으로 가는 걸 봤는데, 그 중에는 골프치러 해외로 정모하는 아주머님들도